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GM대우 레이싱팀 김봉현선수의 서울나들이

by 도시늘보 2010. 9. 27.
반응형
오창에서 살고있는 GM대우의 김봉현선수가 서울로 나들이를 나왔습니다. (어두울때 찍어서 사진상태가 좀 그렇네요 ㅜㅡ)
현재 사용하고 있는 PC에서 레이싱 시뮬레이터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하기에 무리가 좀 있어서 PC도 새로 장만하고, 오늘 오전 팀에도 들려 자신의 차도 한번 볼겸 해서 말이죠.

오창에서 서울까지 김봉현 선수를 태우고온 SL모터스포츠의 김도윤 선수. 경기중에는 경쟁상대이고 2,3전에서 GM대우팀과의 악재가 좀 겹쳤지만 평소에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틈에 제가 끼어있을만한 이슈거리가 없긴 했지만 예전에 잠시 용산에서 일을한적이 있어 용산에 같이가자고 연락을 받아 같이 만나게 됐습니다 ^^;;;

늦은 밤까지 커피 한잔을 앞에두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김도윤 선수는 군 복무가 끝난 후 첫 복귀무대가 이번 CJ TVing.net 슈퍼레이스인데 1전에서 2위를 한 이후 2전에서는 김봉현선수와의 경쟁중 리타이어, 3전에서는 유건 선수와의 경쟁중 리타이어 해서 많은 아쉬움이 남았을텐데요.
지난 경기에 미련을 갖기보다는 남은 경기에 더 집중해서 좋은 결과를 내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는 모습을 보여줘서 남은 시즌에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다음달에 열릴 4전에서는 포디움에 오르는 모습을 볼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김봉현 선수 역시 2전에서 우승을 하긴 했지만 3전에는 포디움에 오르지 못했는데요. 시뮬레이터로 연습을 하기위해 큰맘먹고 PC까지 지르는걸 보면 만만치 않은 각오를 다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과연 4전에서는 연습의 성과를 보여줄수 있을까요?

3전에서는 KTDOM과 현대레이싱 팀에 포디움을 넘겨줬지만, 4전에서는 이 두 선수가 포디움에 올라 샴페인을 터트리는 모습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