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pace

HP코리아, 엔터테인먼트에 특화된 노트북 3종 추가

by 도시늘보 2010. 10. 21.
반응형
HP 코리아에서 지난 금요일 HP ENVY 14 비츠 에디션 파티를 열고 파빌리온 DV7 과 Mini 201 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선보인 3종의 노트북은 기존 업무용으로 사용하던 노트북의 기능을 확대시켜 사운드와 화면 등 사용자가 즐기며 사용할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에 특화시켰다네요.

노트북 중앙에 있는 저 로고는 헤드폰에서나 보던건데 노트북에도 꽤 잘어울립니다. 붉은색 백라이트는 보기는 좋은데 눈에 좀 거슬리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생기네요. -ㅅ-

HP ENVY 14 비츠 에디션은 HP와 비츠 바이 닥터 드레(Beats by Dr.Dre)가 공동으로 개발한 고성능 오디오 기술을 HP 프리미엄 라인업인 ENVY에 탑재해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섬세한 오디오 사운드를 위해 고급 드라이버를 탑재한 콘트롤 토크(Contorol Talk)와 몬스터(Monster)사의 비츠 솔로 헤드폰은 더욱 생생한 음향의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또한 14.5인치의 LED 디스플레이는 선명한 컬러로 생생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현한다. 비츠 오디오만의 세련된 디자인을 입힌 HP ENVY 14 비츠 에디션은 검정 알루미늄 외관의 중앙에 있는 빨간 비츠 로고와 붉은색 백라이트가 점등되는 키보드가 인상적이다.


사양이 거의 데스크탑 수준이라 HD 영상과게임을 즐길수 있도록 만든 고성능의 엔터테인먼트 노트북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나온 3종의 노트북중에 가장 끌리네요 -ㅅ-;;;

세계적 음향기기 브랜드 비츠(Beats)에서 HP Pavilion DV 7만을 위해 설계한 오디오 시스템은 좌우로 분리되는 채널과 우퍼 스피커를 통해 섬세하고 웅장한 스튜디오급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고해상도 HD+ LED 와이드 디스플레이는 선명하고 생생한 영상을 연출한다.

DV7은 1GB의 비디오 메모리와 ATI 모빌리티 라데온 HD 5650 그래픽을 탑재해 HD 영상과 게임을 원활히 재생할 수 있는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자랑하며, 2TB의 넉넉한 저장공간을 더해 고화질 영상과 고성능 게임에 적합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지원한다.

음... 현재 넷북을 사용중인데 휴대성은 좋긴 하지만 사양이 딸리다 보니 제 스타일에 맞는 제품은 아니라 이 제품은 그다지 끌리지 않네요.
하지만 넷북의 장점인 무게와 크기, 사용시간은 충실하게 갖춘 제품입니다. ^^

미니노트북의 특장점인 이동성을 가장 강조한 Mini 210의 무게는 1.26kg, 두께는 1인치를 넘지 않는다. 표준 6셀 배터리로 10.75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실외에서의   사용이 잦은 미니노트북은 보이는 디자인 역시 중요하다. HP의 새로운 디자인의 HP Mini 210은 정열적인 레드, 사랑스러운 핑크, 시원한 블루, 시크한 그레이 컬러의 다채로운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각자의 개성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HP와 유니버셜 뮤직 그룹 간의 제휴로 HP ENVY 14 비츠 에디션과 HP Mini 210을 구매한 뒤 온라인 사이트에 제품등록을 하면
최대 1,120곡의 새로운 음원을 다운받을 수 있어 풍성한 뮤직 라이브러리를 구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