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pace

LCD 달린 2CH 블랙박스 - 비젼드라이브 VD-7000W 개봉기

by 도시늘보 2010. 12. 14.
반응형
얼마전, 생각지도 못했던 블랙박스 하나를 덜컥 선물받았습니다. 평소 제가 해드린것도 별로 없고, 매번 밥도 사주시는데 이렇게 선물까지주시면.... 감사합니다 형님 (__)

원래 선물을 받았을땐 집에 가져와서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박스를 열어볼때가 가장 기대에 찬 순간입니다. 하앍~ 하앍~

쨘~ 박스를 열어보니 상세 매뉴얼과 간단매뉴얼이 보이고 매뉴얼을 들어내자 8기가짜리 SD카드와 본체, 시거잭 전원이 보입니다.

이녀석이 바로 지오크로스의 최신 블랙박스 비젼드라이브 VD-7000W!!! 사실 개봉하기전에 살짝 검색을 해봤는데 불과 지난달에 선보인 제품이네요. 작은 크기라고는 할수 없지만 2.4" LCD가 들어가있는걸 감안하면 크다고 보기도 애매하네요^^;;;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작은크기보다는 LCD쪽이 더 매력이 있다는것... 적어도 설치할때 고생은 안해도 되잖아요? ㅎㅎㅎ

제품의 한쪽에는 SD카드를 넣을수 있는 슬롯이 있습니다.

그리고 반대쪽에는 좌측부터 영상출력/후방카메라 입력/전원 단자가 있네요.

뒤집어보면 양면테잎이 붙어있는 부분이 살짝 튀어나와있는데, 처음에는 제품이 원래 이렇게 생긴건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분리가 가능한 거치대 더라구요.

거치대를 탈거한 모습.... 덤으로 렌즈도 살짝 돌려봤습니다.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긴 하지만, 한번 고정해놓으면 각도를 바꿀일이 거의 없으니까 별 상관은 없겠네요.

그리고 함께 제공되는 여분의 양면테잎과 선정리를 위한 부품(?)들까지 있네요. 이기회에 네비게이션도 선정리를 좀....

메뉴얼을 제외한 본체쪽의 전체 구성품입니다.

이제 옵션으로 제공되는 후방카메라 VD-300WR 을 살펴볼 차례...

적외선 센서가 달려있는 후방카메라와 연장선, 그리고 추가 양면테잎의 구성입니다. 후방카메라에는 렌즈 보호캡이 씌워져 있네요.

후방 카메라 역시 상하 각도조절이 되고 렌즈 양 옆으로는 IR 센서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후방카메라의 밑면에는 선정리를 하기 좋게 3 방향으로 홉이 나 있습니다.

음.... 막상 전후방 구성품을 다 늘어놓고 보니 뭔가 많아 보이네요. 오늘은 일단 구성품만 구경하는 정도의 개봉기로 마치도록 하고, 조만간 설치편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