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올댓 블로거 월례 간담회에 다녀왔습니다.

by 도시늘보 2010. 12. 29.
반응형
오늘은 제 생애 첫 어플을 출시한 기념적인 날인데요. 운때가 겹쳤는지 어플을 출시하자 마자 올댓 어플 저작 블로거들의 월례 간담회에 참석하게 됐습니다. ^^

월례회의 장소에 도착하니 이미 많은 저작자분들이 오셔서 식사를 하고 계시네요. 악랄가츠님과 유창선님등 반가운 얼굴들이 보입니다 ㅎㅎㅎ

대부분이 식사를 마치고 월례회의의 시작은 각 어플 저작자들의 소개로 시작됐습니다. 저 역시 오늘 갓 출시한 어플과 함께 소개를....

얼마전 출시하자마자 폭풍 다운로드를 기록한 올댓 갤럭시S 베이직의 저작자 칫솔님!!! 저로서는 마냥 부러울뿐입니다 ㅎㅎㅎ

어플과 저작자의 소개가 끝난 후 SKT 이승현 매니저님의 성과발표가 있었습니다. 중간중간 퀴즈를 통해 선물도 주셨어요~ ㅎㅎㅎ

저도 하나 맞춰서 블링블링한 명함지갑과 열쇠고리 세트를 득템했습니다 ㅎㅎㅎ

월례 간담회가 진행되는 내내 눈에 계속 걸리는 이건 뭘까요? 인기폭발의 안드로이드 타블렛 갤럭시탭이 3대나 나란히 서있습니다 +_+
이 세대의 갤탭은 발표 중간중간 추첨과 게임의 경품으로 걸린 상품이라고 하네요. 저도 하나 받아서 뿌듯하게 돌아갈수 있으려나요?

...역시 저런건 되는사람만 되나봅니다... 카앤드라이빙님은 오늘도 어김없이 경품을 받네요. 운좋은 사람만 항상 운이좋은 더러운 세상!!!!
하긴 뭐 원래 제것도 아닌데요 ^^;;; 갤탭을 획득하신 세분 축하드립니다.

간담회의 마지막은 어플이 출시될때까지 수고해주신 SKT와 TNM미디어의 스텝분들의 소개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이곳에 참석한 분들은 물론 자리에 없는 스텝분들... 감사드립니다 ^^

이번에 저와 쏘타람다가 공동저자로 출시한 올댓 자동차 정비&팁 은 올댓 라이프100 이라는 TNM미디어와 SK텔레콤의 합작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지원을 받은 어플인데요. 이렇게 매월 월례회의를 통해 그간의 성과를 발표하고 프로젝트에 참여한 블로거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하기에 150만 다운로드라는 성과를 낼수 있었던게 아닌가 싶네요 ^^

그런 의미에서... '올댓 자동차 정비&팁' 많은 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