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누가 모닝을 작다고 했나? - 덤프트럭을 능가하는 자이언트 모닝, 강남역에 출현!!!

by 도시늘보 2011. 1. 17.
반응형
오늘오전, 강남역 7번출구 앞에 수상한 물체가 하나 놓여있습니다. 이게 뭘까요?
아직 위장막에 가려있긴 하지만 적나라하게 적혀있는 모닝이라는 글자를 보면 알수 있듯이, 출시를 앞둔 올뉴 모닝의 자이언트 모닝 이벤트가 준비중입니다. ^^

영하 17도의 추운날씨속에 덜덜 떨면서 공개의 순간만을 기다리고있었는데요. 10시가 되자 드디어 자이언트 모닝의 공개를 시작하는데요.

자이언트 모닝의 위장막을 벗기는 영광은 기아자동차의 임원두명과 사전구매 예약 고객 2명에게로 돌아갔.....는데 카앤드라이빙님은 왜 저기 껴있는건가요 -_-;;;;;
작년 초에 뉴모닝 LPG  수동 깡통에 ABS만 넣은 변X 옵션을 계약했다가 3달이 지나도록 출고가 되지 않아 포기한 전적이 있는데 설마 아직까지 모닝 수동 깡통옵션의 꿈을 버리지 못하고 또 계약을 넣은걸까요? ㅎㅎㅎ
어쨌든 이번에는 출고를 받을수 있었으면 좋겠군요.

드디어 공개되는 자이언트 모닝!!!

우와~ 자이언트 모닝이라길래 "그래봤자 모닝이 얼마나 크겠어?" 라는 생각으로 왔었는데. 이건 뭐 던프트럭보다 더 큰것 같네요.
이건 홍만이형이 타도 벅차겠는데요? ㅎㅎㅎㅎ

자이언트 모닝은 다음달 16일 까지 강남역 7번출구앞에 쭉~ 전시되어있을 예정이니 거대한 모닝을 구경하고 싶은 분들은 지나가다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ㅎ

그나저나.... 지난번에 공개된 모닝의 사진은 도데체 누가찍고 누가 선택해서 뿌린건지 원.... 올뉴모닝의 실제모습은 이전에 봤던 주걱턱의 이미지는 아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