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서울 모터쇼에 다녀왔습니다.

by 도시늘보 2009. 4. 5.
반응형
참가는 프레스데이때 했는데 일정에 밀려 지금서야 포스팅하네요.....

집에서 6시쯤 출발해서 7시쯤 킨텍스에 도착했습니다.
남문 입구로 쏙~
전시장 입구에 설치된 매표소입니다.
전시장 입구.... 아직 입장 시작하기 전입니다.
기자단이 출입증을 받고있습니다.
수입차량 메이커는 몇개 없네요 ;ㅁ;
드디어 입장이 시작되고 입구에서 한컷
무수한 기대를 받았던 쌍용의 C200
도요타의 친환경 컨셉카 FT-HS 입니다.
역시 도요타의 친환경 컨셉카 Rin
혼다의 친환경 컨셉카 CR-Z
혼다의 하이브리드카 인사이트입니다. 국내에 시판될지는 모르겠네요 -ㅅ-
ㅋ~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는 익소닉
제네시스 프라다 입니다. 같은차인데 그래도 돈좀 바르니 달라보이네요 ㅎㅎ
기아 넘버3 라고해야하나요? o 이 왠지 온도표시할때 도 기호같이 보여서 약간 아리송 하긴 합니다.
등급이 어찌나올지는 모르지만 솔직히 쏘울보다 이게 훨씬 패션카 같네요 ㅎㅎㅎ
저의 가슴을 설레이게 만든 유니버스 리무진.....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실내는 매우 푸근합니다 +_+
대우의 라프 튜닝버젼이네요. 커스텀킷같은걸로 판매하면 인기좀 있을듯 합니다.
대우의 뉴마티즈~ 발표할때 소녀시대가 나와서 지~ 를 불렀죠.
소녀시대가 나오는 타이밍에 딱맞춰 카메라 배터리가 떨어지는바람에 이런거밖에 못찍었네요 ;ㅁ;
현대의 친환경 컨셉카 블루윌(HND-4) 입니다.
포르테 쿱~ 양산은 언제 시작할까요?
쏘울스터입니다. 소울보다 이게 좀더 이뻐보이네요.
최고의 기대작 소렌토R!! 기대를 저버리지않고 정말 탐나는 물건으로 나왔습니다.
여기서부턴 제주 자동차 박물관 코너~ 도데체 어디서 구했을까 싶은 차량들도 보이네요 -ㅅ-;;;





이분은 자동차박물관 유일의 레이싱모델..... 정말 심심해보였습니다 -ㅅ-


일단 모터쇼 전반적인 사진만 모아서 올려봤습니다.

이제 지속적으로 남은 사진들을 좀더 디테일하게 분류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ㅅ-b
.
.
.
.
.
.
요새 자주 눈에들어오는 짤방중 하나입니다 -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