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차탄당 창당 2주년 기념 바자회가 열립니다~

by 도시늘보 2012. 5. 4.
반응형

 자동차를 좋아하고,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SNS를 즐겨 하시는 분이라면 "차탄당" 이라는 모임에 대해 한번쯤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아...... 아닌가요? -ㅆ-)

국내 최대의 SNS 자동차 커뮤니티 차탄당이 오는 5월 12일에 창당 2주년을 맞아 뜻깊은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관련 모임의 행사라면 써킷데이라던지 떼빙이라던지 경기관람같은(응?) 것만 떠오르실텐데요

이 모든 기대를 저버리고 당주(차탄당 보스, 독재자, 응?)는 '바자회' 라는걸 기획했습니다.

 

 

좋은일 하는건 좋은데 니네끼리 노는 행사를 왜 알리냐구요?

물~~론 이번 모임의 베이스는 차탄당 당원(회원)이 맞지만, 이번 바자회는 당원은 물론,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답니다.

좋은곳에 쓰인다는 상징적이고 멘탈에 풍요를 주는 효과를 떠나서도 이번 바자회를 위해 접수된 상품들이 2010 F1코리아 그랑프리 당시 드라이버 사인을 비롯하여 자동차 관련용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하고, 페라리 관련 소품들을 오랫동안 수집한 당원(회원)의 애장품이 공개 될 예정이라 자동차 매니아 라면 지름신을 한차례 접신할수 있는 기회가 될지도 모르겠군요.... 당원들이 워낙 매니악하다보니 당주에게 눈물을 머금고 털린 애장품들 또한 레어아이템이 많을것이라 예상됩니다. -ㅆ-

또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SPI 선팅 필름 시공권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한번 가볼만 하지 않을까요?

 

아.... 요거 깜빡할 뻔했네... 행사장소를 협찬해주신 평창동 모터라이프에 대한 정보도 함께 알려드려요~

 

모터라이프는 2008 10월에 오픈 한 카페로 페라리, 로터스 등 고급 희귀 스포츠카가 전시된 카페로 자동차 매니아들 사이에서 소문난 카페 입니다. 고로.... 바자회 오시면 '페라리, 로터스 등' 이런것도 구경하실수 있다는 의미!!!

약도가 없는게 좀 아쉽네 -ㅅ-(위치 태그로 대신합니다 ㅎㅎㅎ)

 

P.S

저도 가고는 싶은데, 다음날 열릴 짐카나 대회를 준비하러 여주로 가야해서 바자회에 갈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ㅜ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