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인피니티, '도심 속 휴가' 이벤트 진행 소식

by 도시늘보 2014. 7. 21.
반응형

인피니티에서 오늘부터 총 5주간 도심속 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아래는 이벤트 진행과 관련된 보도자료 입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 여름 휴가철인 7 21일부터 5주간 전국 전시장과 페이스북을 통해

도심 휴가(Vacation in the Cit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6 인피니티의 최다 판매 기록 달성을 기념하여 마련된 이벤트는 고객 감사의 차원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가 제안하는

도심 럭셔리한 휴가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있도록 기획되었다. 온라인 페이스북 오프라인 전시장 행사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nfiniti.korea)에서는 8 24()까지

데이 & 나이트(Cool Day & Hot Night)’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 데이(Cool Day)’ 페이지에 접속,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 함께하는도심 나만의 추천 휴가지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커플씩 반얀트리 클럽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주말 브런치권 증정한다.

또한, ‘ 나이트(Hot Night)’ 페이지를 통해 럭셔리 스포츠 세단 Q50 함께하는풀사이드 바비큐 파티에 참석하고 싶은 자신만의 이유

댓글로 남기면 매주 커플에게 반얀트리 리조트의 화려한 야경과 공연을 함께 즐기는 풀사이드 나이트 바비큐 파티 초대권 제공된다.

 

외에도 이벤트 참여자들 추첨을 통해 인피니티 고급 비치백,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76명에게 다채로운 경품을 준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가족단위 고객들의 럭셔리한 휴일을 지원하는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 시승행사 역시 주목해 볼만하다.
7 26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27 일산, 8 2 서초, 3 광주, 9 부산, 10 대구 23 용산 전시장 순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당일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Q50 비롯한 인피니티 차종 시승 기회는 물론, 럭셔리 핸드 케어, 포토존 사진 인화 서비스, 인피니티 카페, 키즈 놀이공간, 미로 게임 다양한 휴식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있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인피니티 비치볼 증정하며,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쿨러백 기능이 있는 고급 인피니티 비치백 증정한다
 
한편, 여름 이벤트 기간 동안 여름철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인피니티 QX60 QX60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 모두에게는 반얀트리 풀사이드 나이트 바비큐 파티 커플 초청권 제공된다.
 
인피니티 세일즈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이창환 이사 2014 상반기 고객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인피니티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룰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럭셔리 브랜드인 인피니티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