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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막 주위를 어슬렁거리다가 런칭이 시작되서 후다닭 달려가서 무한 연사를 날렸습니다. K가 갈라지면서 K7이 나오는 연출이 멋지네요.
먼저 공개된 검은색 K7에 이어 흰색(스노우화이트 펄) K7도 등장합니다. 개인적으로 이색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그냥 흰색처럼 보이지만 펄이 들어가있답니다~
패밀리룩이 적용되긴 했지만 전체적인 분위기가 전혀 다른 느낌입니다. 옆라인도 잘 빠진것이 그랜져의 구매를 염두에 두신분들의 마음을 흔들어놓을듯 하네요.
레이싱 모델 언니와도 찰칵~ 스노우화이트 펄 보다는 약간 덜 끌리지만 플라티늄 그라파이트 색상 역시 잘 어울리네요.
이걸보고 문득 떠오른건... 형광등에 옴니(카메라 플래시에 씌우는 제품) 었습니다.
이거슨 스마트키!!!
사이드미러가 접히는 방식도 YF같이 걸-윙타입 이네요. 일단 간지나긴 하지만 충격에는 더 약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ㅅ-;;; (촬영에 협조해주신 어바웃카 - 김한용기자님 감사드립니다 (__))
실내는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듯 하면서도 원가절감의 흔적들이 내장자에서 조금씩 보이는데요, 책정가격에 맞추느라 어쩔수 없는건 이해하지만 프리미엄 모델인데 이런모습이 보이는건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디자인은 괜찮네요 ^^
3피스 타입의 선룹~ 오늘 공개된 차량중에 단 한대만 이 선룹이 달려있어서 제대로 볼 기회가 없었네요. 다행히 작동중인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뒤에 배경으로 나타나신분은 레포터 박, 박찬규 기자님이네요 ㅎㅎㅎ
운전석과 조수석 시트는 온열은 물론 통풍까지 되지만, 뒷좌석은 아쉽게도 온열만 가능합니다.
기아가 준대형 시장 진입의 카드로 내놓은 K7. 차기 그랜저의 플랫폼을 처음 선보이고, 각종 최신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이라는 컨셉으로 그랜저와 격을 달리한다고는 하지만 비교가 되는건 어쩔수 없군요. 하지만 늘 문제가 제기 되고있는 조립품질문제와 원가절감을 조금만 줄인다면 그랜저의 아성을 넘볼만도 한 모델이라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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