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2009 CJ O 슈퍼레이스 어워드에서 진행된 2010 레이싱 모델 컨테스트~

by 도시늘보 2010. 2. 9.
반응형
지난주에 "월요일에 수원에서 무슨 레이싱 관련 행사 있다그러는데 올래?" 라는 전화를 받고 낼름 간다고 대답을 했었습니다.
월요일 아침이 되서야 시상식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막상도착해보니 이런 광경이....

분명 시상식이긴 하지만 레이싱 모델 콘테스트를 겸하고 있었네요.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제 입장에서야 럭키죠 ㅎㅎㅎ

행사장으로 올라가 보니 포토세션이 한창이었습니다. 이분도 모델이라고 하던데 저는 처음보는것 같네요. 혹시 아시는분?

이분들은 전년도에 수상한 모델분들입니다. 행사장을 다니면서 가끔씩 보던 분들이네요. 하지만.... 제가 원체 레이싱모델들 이름을 모르는 터라 맨 오른쪽에 황미희씨 말고는 이름을 모른다는거....

전년도 수상자에 이어 올해 참가자들의 포토세션중인데요. 무슨 이야기가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빵 터졌네요 ㅎㅎㅎ


스크롤 압박 주의!!!

ㅋ~ 이분들도 작년에는 올해 참가자들처럼 잔뜩 긴장하면서 서있었겠죠?

오늘 컨테스트는 상을 못받은 분 보다 받은분이 더 많을 정도로 뭔가 상이 많았는데요. 인상깊은 부상은 300만원 튜닝 성형상품권이었습니다 -ㅅ-;;;
여기 계신분들중 몇분은 달라진 얼굴로 뵐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실 이날 사진을 여과없이 전부 올릴까 하다가 연사를 날린것도 많고, 흔들린것도 많아서 적당히 추려냈습니다.
하지만 어떤 사진이든 상관없다는 분들이 많으시면 전부 올리는것도 고려해 보겠습니다 ^^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