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벤츠 코리아, 고객 자녀 대상 어린이날 이벤트 실시

by 도시늘보 2010. 4. 26.
반응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의 9 이하의 자녀들을 대상으로메르세데스-벤츠와 우리 가족의 추억이라는 주제 아래 특별한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5 3()부터 26()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서 우수작 3점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있는 가족 여행상품권100만원권 제공되며, 선정된 작품은 고객이 이용하는 전시장에 6 전시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어린이날 그림 공모전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5 3()부터 7()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20 공식 서비스 센터와 1 익스프레스서비스를 방문, 신청서를 수령하여 공모할 그림과 함께 5 26()까지 신청서에 명시된 주소로 보내면 된다. 또한,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 익스프레스서비스를 방문하는 고객 참가 희망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색연필 세트를 증정한다. 그림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참가 방법은 공모 신청서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5 30()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키즈 아이템 메르세데스-벤츠 엠블럼의 상징인 , 바다, 하늘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사파리 키즈, 마린 키즈, 파일럿 키즈 아이템을 40-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사파리 키즈는 여행 특히 트레킹에 좋은 배낭과 사파리 선캡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시원한 블루와 강렬한 산호색 레드로 매치된 마린 키즈는 티셔츠와 우비 망토 등이 있다. 파일럿 키즈는 비행기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어린이 담요, 목쿠션, 선글라스 등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