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올해에도 아방이의 보양식은 불스원샷!!!

by 도시늘보 2011. 8. 31.
반응형
누적운행거리 20만을 앞두고있는 아방이XD 디젤... 작년 여름에는 정체불명의 첨가제와 불스원샷을 처방했었는데 올해 여름에는 시간이 좀 여의치 않아 방치해 두다가 얼마전 불스원샷 캠페인에 선정이되서 1년만에 보양식을 먹여줄 기회가 왔습니다.

두둥!!!! 보양식 도착!!! 저희집에는 디젤차밖에 없는데 휘발유 3개에 경유 2개라니.... 좋지않은 비율입니다 ( --)
일단 휘발유용 3개는 지인들에게 하나씩 돌리고 쪼상 투입사진은 어떻게 된거냐!!!  경유 2개는 그냥 제가 사용하기로......

어허... 이런 문구까지 보니 좀더 혹하는데요? 3가지쯤은 해당사항이 있는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그랬었나? -_-)
작년같았으면 아버지께도 한병을 상납했겠지만 별다른 피드백이 없으셔서 그냥 혼자 다 쓰기로 결정 ㅎㅎㅎ

언제봐도 듬직한 용량의 불스원샷을 들고 아방이에게로 ㄱㄱㄱ
근데 500미리면.... 그냥 경유로만 채웠어도 6~7km 정도는 더 가겠는데요? ㅋㅋㅋㅋㅋ

혼유의 위험으로부터 지켜주는 주유캡을 제거하고 불스원샷 투입준비 완료!!!

어라? 작년에 넣을때는 이런 밀봉이 없었던것 같은데 그사이 리뉴얼이라도 된걸까요? 아니면 이것도 가짜를 제조하는 사람들이 등장?;;;;

불스원샷 한통을 원샷해버린 아방이.... 이때의 기름을 다 쓰고 다음 주유시에도 불스원샷을 한번 더 넣어줬는데요. 대놓고 확 와닿는 체감적 향상은 없지만 약간의 연비향상과(운행 패턴이 일정하지 않아서 수치상으로는 표현을 못하겠네요 ^^;;;) 언덕을 오를때 나던 갤갤거리던 힘딸리는 소리도 약간 줄어들었습니다. 정숙성은.... 이쪽은 별로 체감하지는 못했네요 ^^;;;;
'맛있게 드소~' 하며 휘발유용 불스원샷을 던져준 친구녀석이 어느날 뜬금없이 "좋은거 먹였더니 잘나가네 ㅋㅋㅋ" 라고 문자를 보내온걸 보면 확실이 효과가 있긴 한것같죠?
앞으로도 엔진 상황이 좀 쐐~ 하다 싶으면 한병씩 먹여줘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엔진 상태가 좀 메롱거린다 싶을때 불스원샷 한잔 어떠세요?



1년만의 처방이긴 하지만, 앞으로 오일교환 주기에 맞춰서 한번씩 먹여줄만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