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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렌토의 이름을 이어받기 전부터 주목을 받고있던 쏘렌토R이 이번 모터쇼에서 공개됐습니다.
전면은 기아의 패밀리 룩을 그대로 이어받았네요.
피터 슈라이어를 영입한 이후로 기아의 디자인은 크게 흠잡을데가 없군요 ㅎㅎㅎ
후면을 보면 기존 쏘렌토 보다는 약간 각이 지고 좀더 넓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뒤쪽이 좀더 길어져 3열 좌석의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3열을 접은 상태에선 꽤나 넓은 공간이지만 3열까지 사용할경우에는 거의 소형헤치백 정도의 공간만 나오네요.
내부사진은 운전석을 차지하고 계속 전화통화를 하던 분이 있어서 2,3열 밖에 못찍었습니다 ㅜㅡ
나중에 다시와서 찍으려 했으나.... 베터리의 압박이... ( --)
쏘렌토R 은 외장 이외에도 옵션과 엔진/미션이 마음에 들더군요.
특히 2.2디젤 엔진은 거의 가솔린급의 정숙성을 보여준것이 인상깊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0마력에 44.5토크......)
기아 홈페이지에 가보니 가격까지 공개 되어있네요.
잘 안보이니 저장하거나 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전면은 기아의 패밀리 룩을 그대로 이어받았네요.
피터 슈라이어를 영입한 이후로 기아의 디자인은 크게 흠잡을데가 없군요 ㅎㅎㅎ
후면을 보면 기존 쏘렌토 보다는 약간 각이 지고 좀더 넓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뒤쪽이 좀더 길어져 3열 좌석의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3열을 접은 상태에선 꽤나 넓은 공간이지만 3열까지 사용할경우에는 거의 소형헤치백 정도의 공간만 나오네요.
내부사진은 운전석을 차지하고 계속 전화통화를 하던 분이 있어서 2,3열 밖에 못찍었습니다 ㅜㅡ
나중에 다시와서 찍으려 했으나.... 베터리의 압박이... ( --)
쏘렌토R 은 외장 이외에도 옵션과 엔진/미션이 마음에 들더군요.
특히 2.2디젤 엔진은 거의 가솔린급의 정숙성을 보여준것이 인상깊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0마력에 44.5토크......)
기아 홈페이지에 가보니 가격까지 공개 되어있네요.
잘 안보이니 저장하거나 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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