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cing Space

2011 F1 코리아GP 서포트레이스 연습주행 현장

by 도시늘보 2011. 10. 14.
반응형
2011 F1 코리아GP의 첫째날, 프랙티스데이라고 하죠? 아까와 마찬가지로 저의 초점은 F1 머신이 아닌 서포트 레이스 참가를 위해 나온 티빙 슈퍼레이스 참가 선수들입니다. (F1 머신들 사진은 잠시후에 사진만 추려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일단 추천한방 누르고 구경가실까요? ^^




쉐보레 레이싱팀의 김진표선수. 생방송에 나가 해설하랴 선수로 출전하랴 정신이 없는데요. 아까 막 생방송을 마치고 연습주행을 하러 슈트로 갈아입...지는 않았구요. (슈트를 입고 생방송에 나갔었죠? ^^;;) 너무 더운날씨에 안에 입은 옷을 한겹 벗은 모습입니다.
사실상 이번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종합 2위를 확보한 상태지만, 이왕이면 마지막 경기 우승하는게 더 좋지 않겠어요? ㅎㅎㅎ

사실 연습주행을 나가기 전에 준비중인 선수들의 사진을 전부 찍으려고 했었는데 한발 늦어서 쉐보레 레이싱팀과 106팀의 선수들 밖에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늘상 침착한 표정의 슈퍼 2000클래스(지금은 터보전이죠?)의 제왕 이재우감독님과 카메라를 들이대자 익살스런 표정을 짓는 김진표선수,
이번 경기결과에 따라 연말 시상식이 걸려있는 류시원감독님, 종합 챔피언을 확보한 유경욱선수, 종합2위에 이미 한발을 올려놓은 정연일선수
(헐.... 잘만하면 106팀에서 종합 1,2,3위를 독차지하는건가요? -ㅅ-;;;;)
지난해 106팀에서 종합 우승을 차지하고, 올해에는 KSF의 프로모터로서 활약하고 있는 장순호 선수가 스톡카에 올랐네요.

자~ 연습주행하러 출동~

오늘 연습주행에는 경찰 관계자들이 잔뜩 오셨네요. 국내 레이스환경이 좀더 나아질수있게 적극 지원좀 해주세요~

각 팀들의 연습주행..... 지난번 KSF에서 차량이 대파됐던 바보몰 레이싱팀의 조성민선수는 자신의 차량이 아닌 이문성 감독님이 타던 차량으로 갈아타고 출전했네요. 그러면 이 차의 원주인은???

아직 도색이 되지 않은 스패어카를 타고 출전했네요. 지난경기 2위로 포디움에 오른 조성민선수에게 기대를걸고 한발 양보한 모양입니다 ^^

앗.... 출발전에는 슈트입은 모습을 놓쳤떤 SL모터스포츠의 김도윤선수. 신영학팀장님과 뭔가 작전을 짜고있나요? ㅎㅎㅎ

음? 피트에서 뭔가를 하고있는 외국인 할아버지 발견!!! 아마도 FIA쪽 오피셜인것 같네요.

태백 경기때와는 다르게 처음, 혹은 오랫만에 접하는 써킷이기에 각 팀 피트에서는 신경을 곤두세우고 연습주행을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있습니다.
이렇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더욱 빨라질수 있도록 셋팅해주는 미케닉들이 있기에 드라이버들이 더욱 힘을받고 경기에 열중할수있는거 아닐까요?

그런 미케닉들의 수장이 이분들... 바로 치프미케닉!!!
106팀, 쉐보레 레이싱팀, SL모터스포츠의 치프미케닉들의 모습입니다. 딱히 기준은 없고 그냥 친분있는 팀장님들만 찍었어요 -ㅅ-;;;;

노트북으로 편집해서 볼때랑 PC 모니터에서 볼때랑 색감이 너무 다르네요 ㅜㅡ
못볼 정도는 아니니 조금만 이해하고 봐주세요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