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Space

올여름 피서지로 수락베이 어떠세요?

by 도시늘보 2009. 6. 18.
반응형

유난히 더운 여름, 휴가를 멀리 가자니 몸이 힘들고 당일치기로 가까운데 가자니 갈만한데가 없으시죠?
저도 그런 고민을 가지고 있는 와중에 남양주에 기가막힌 피서지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한번 가봤습니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도를 좀 이상한데다 캡쳐를 해놨나요;;;;  위쪽에 보이는 굵은 길을 따라서 계곡이 이어져있습니다.

계곡을 따라 등산로 전에 제일 위쪽에 있는 음식점 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시즌이 아니라 나뭇잎이 둥둥 떠있네요. 막상 시즌이 되면 다 치워서 깨끗하다고 합니다.

맨 윗집에서 살짝 내려다본 저것은...+_+

아래에서 보니 이런 전경이 펼쳐집니다. 천연의 미끄럼틀이네요 수락베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저 위로 올라가서 튜브를 하나 깔고 쭉~~ 타고 내려오는 코스 ㅎㅎㅎ

0123456789

천연 미끄럼틀 밑에는 사진과 같이 둑을만들어 넓은 풀장이 형성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물 깊이가 2M가 넘어가니 수영 못하시는 분들은 튜브나 구명조끼같은걸 준비해가시는게 좋을겁니다.

음식점 맞은편에는 공용 화장실과 탈의실도 준비되어있네요 ㅎㅎ

미끄럼틀 중간에는 약간 평평한 지대도 있어서 놀다 지치면 적당한곳에 누워 휴식을 취할수도 있습니다.

이 라인에서 파는 음식들도 맛있다고 하네요. 특히 닭백숙 같은것이...ㅡㅠㅡ 아.... 군침흐른다.
지역도 남양주 청학리 쪽이라 당일치기로도 별로 부담이 안되고 외곽순환도로 별내 IC도 가까운곳에 있어서 교통도 푸근한 편이네요. 올여름 피서는 수락베이로 ㄱㄱ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