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현장포스팅을 먼저 했듯이 GM대우 마티즈 크리에티브의 LPGi모델 시승행사장에 다녀왔습니다.
그간 마티즈는 가솔린오토 한가지만 판매하고 있어서 선택의 아쉬움을 좀 느꼈었는데요. 이렇게 LPGi 모델과 그토록 바라던 수동까지 내놓아서 아쉬움을 깔끔하게 털어내 주시네요 ^^
사실 오늘 시승회에서 LPGi 보다 관심이 갔던건 수동 모델인데요. 오토에 비해 연비가 좋아 경제적인 면에서도 유리하고, 무엇보다도 구매시에도 부담이 줄어들어 경차로서의 매력을 한껏 보여줄수 있을테니까요 ^^
막상 마티즈 수동모델을 한번 운전해 보고 나니 역시 마티즈는 수동이 진리라는걸 새삼 느꼈습니다. 물론 1리터 엔진에 70마력이라는 한계가 있긴 하지만 확실히 오토보다는 잘 달려주었고, 따로 신경써서 운전하지 않아도 훌륭한 연비를 보여주었거든요. ㅎㅎㅎ
게다가 측면 에어백까지 기본으로 달려있음에도 불구하고 800만원대 라는 착한 가격.... 이제서야 진정한 글로벌 경차를 만난듯 합니다.
음... 눈이 계속 감기네요 =ㅅ=. 오늘은 여기까지 간단하게 마치고 다음번에 좀더 자세한 이야기를 해야겠습니다 ^^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그간 마티즈는 가솔린오토 한가지만 판매하고 있어서 선택의 아쉬움을 좀 느꼈었는데요. 이렇게 LPGi 모델과 그토록 바라던 수동까지 내놓아서 아쉬움을 깔끔하게 털어내 주시네요 ^^
사실 오늘 시승회에서 LPGi 보다 관심이 갔던건 수동 모델인데요. 오토에 비해 연비가 좋아 경제적인 면에서도 유리하고, 무엇보다도 구매시에도 부담이 줄어들어 경차로서의 매력을 한껏 보여줄수 있을테니까요 ^^
막상 마티즈 수동모델을 한번 운전해 보고 나니 역시 마티즈는 수동이 진리라는걸 새삼 느꼈습니다. 물론 1리터 엔진에 70마력이라는 한계가 있긴 하지만 확실히 오토보다는 잘 달려주었고, 따로 신경써서 운전하지 않아도 훌륭한 연비를 보여주었거든요. ㅎㅎㅎ
게다가 측면 에어백까지 기본으로 달려있음에도 불구하고 800만원대 라는 착한 가격.... 이제서야 진정한 글로벌 경차를 만난듯 합니다.
음... 눈이 계속 감기네요 =ㅅ=. 오늘은 여기까지 간단하게 마치고 다음번에 좀더 자세한 이야기를 해야겠습니다 ^^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Car &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보 S80 D5 타고 서울-부산 왕복, 최고의 에코드라이버는? (3) | 2010.03.02 |
---|---|
볼보 S80 D5로 서울-부산 왕복, 얼마나 들까요? (0) | 2010.02.27 |
마티즈 LPGi 시승행사장에 왔습니다 (0) | 2010.02.25 |
가슴아픈 장면을 목격하고 왔습니다. (97) | 2010.02.23 |
닛산의 슈퍼카 GT-R, 한정시승 찬스!!! (8) | 2010.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