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Space

마티즈의 은밀한(?) 곳을 들여다봤습니다.

by 도시늘보 2009. 9. 14.
반응형
마티즈의 은밀한 곳이 어디일까요~?


마티즈를 시승해보던중 문뜩 떠오른것이 하체를 제대로 본적이 없다는겁니다. 사실 차량의 하체는 웬만해선 제대로 볼수 있는일이 없죠. 특히나 런칭한지 얼마 안되는 마크리의 경우에는 리프트에 띄울일이 없어서 더더욱 그럴겁니다.
그래서 평소 제가 다니는 카센터에가서 부탁을 해봤습니다. "리프트좀 빌려주세요 -ㅅ-" 사장님이 PC에 관심이 많은분이라 정비할게 없어도 종종 놀러가서 친분을 쌓아왔던지라 흔쾌히 승낙을 해주십니다. (저도 그쪽에 관심이 많은지라 한때 용산에서도 잠깐 일좀 했답니다.)

두둥~ 대충 보기에도 튼실해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도포되어있는 회색코팅막은 아마도 언더코팅?

가운데 보이는 검은색이 바로 연료통입니다. 35L 짜리 탱크.... 아담하네요 배기라인이 지나가는쪽에는 방열판처리까지 되어있네요. 아무래도 플라스틱 재질이라 혹시모를 열변형에 대비해놓은거겠죠?

앞쪽 은 거의 언더커버로 덮여있고 가운데쪽만 빼꼼히 얼굴을 내밀고 있네요. 이거 오일교환할때도 커버를 탈거해야할듯한 포스인데요;;;;;;

사실 하체에 대해서 제가 주저리 주저리 보이는대로만 늘어놓는것보다는 그냥 여러분이 보시고 판단하는게 나을법하네요 아무튼 제가 느낀 마티즈의 하체는 경차라고 보기 힘들정도로 깔끔하게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촬영에 도움주신 정왕동 1ST CAR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덤탱이 안씌우고 꼼꼼하게 정비 잘해주세요~ 정왕동 사시는분들께 추천~ >_<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