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Space

GM대우 마티즈 크레이티브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by 도시늘보 2009. 8. 20.
반응형

2009년 8월 19일 모두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있는 마티즈 크리에티브(이하 마티즈)가 공식 런칭을 했습니다.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 마련된 런칭행사장 입구의 전경입니다.

01234567

역시 마티즈 하면 떠오르는건 트랜스포머의 스키즈형제 겠죠? 런칭이 시작되면서 천막뒤로 로봇의 그림자가 비추더니 마티즈로 변신합니다. (한참 변신중에 봐서 거의 막바지 과정밖에 못찍었네요 ;ㅁ;)

마티즈를 타고나온건 역시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우며 "따봉~" 이라고 외칠듯한 모습의 마이클 그리말디 사장입니다. 모터쇼에서 한번 봐서 그런지 정이 좀 갑니다 ㅎㅎㅎ

그리말디 사장의 신차발표가 시작되는군요~ 저처럼 영어와는 친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친절하게 자막도 나옵니다 ㅎㅎ 그리말디사장의 마티즈 자랑 한번 들어볼까요?

해맑게 웃으며 정말 갖고싶게 마티즈 자랑을.... ㅎㅎㅎ (자막이 보이도록 찍힌사진만 올렸습니다.)

어제있었던 유감스러운 사건에도 불구하고 마티즈의 런칭에 이렇게 많은분들이 관심을....

그리말디 사장에 이어 수석디자이너와 엔지니어의 설명이 끝나고 쇼타임이 시작됐습니다.

공연에 정신이 팔린 사이 스크린이 스르륵 열리며 다양한 색상의 마티즈 들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동전을 넣고 마음에 드는 색상의 마티즈를 선택하면 슥~ 나올듯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

앗;;;; 아직 선택도 안했는데....

쇼타임이 끝난 후 잽싸게 무대위로 올라가 실내를 촬영해보려 했지만 한발 늦어 디테일한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ㅁ;
대신 엔진룸 사진으로 아쉬움을 달래야 했습니다. 
성황속에 신고식을 마친 마티즈, 실제로 운전했을때는 어떤느낌일지 시승할 날이 기다려 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