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깜찍한 미니의 통큰 생일파티 미니 50주년 기념파티 현장

by 도시늘보 2009. 10. 20.
반응형
 

깜찍한 패션카 미니가 어느덧 50주년을 맞아 성대한 생일파티를 열었습니다. 50년간이나 패션카의 대표주자로서의 자리를 지켜오다니 정말 대단하죠?

미니의 생일파티가 열린곳은 통일동산 카트랜드!!! 50년간 미니를 사랑해준 오너들을위해 미니는 어떤 파티를 마련했을지 한번 구경해볼까요?

이곳이 통일동산 카트장 주차장을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행사장 입구입니다. 스탭분들이 파티에 초대받은 손님들을 반갑게 맞이해주고 있네요.

하늘이 맑긴 한데 바람이 너무 강렬하게 불어오네요… 행사장 뒤쪽을 따라 걸어가는데 깃발들이 맹렬하게 파닥파닥~

천막뒤를 슬쩍 돌아오니 이런 사주,타로,캐리커쳐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리가 마련되어있군요. 아직 파티가 시작되는 시간이라 한산해 보입니다만..... ( 특별출연 : 모다리뷰 )

일단 파티가 시작되고나니 대 만원입니다. 저도 줄서서 캐리커쳐나 하나 부탁할까 했지만 그러기엔 대기자가 너무 많았습니다 ㅜㅡ

ㅋ~ 아기라서 그런지 캐리커쳐가 거의 초상화급이네요. 원본이 귀여워서 어쩔수 없는건가요? 저도 캐리커쳐화 되면 귀여워질..

 

 

천막 안에서도 먹거리 및 스티커, 악세사리 판매와 함께 소낙스에서 소정의 게임과 경품을 주는 행사도 있었는데요. 일단 소낙스 부스에선 어떤일이?

 

 

회전판에 다트를 던지고 맞추는 갯수에 따라 소정의 기념품을 주는 행사였는데요(물론 경품행사이외에도 소낙스 제품의 판매는 하고있었습니다)

훗~ 주신다는데 안받을순 없죠~ 다트 열심히 던지고 기념품을 받는 카앤드라이빙님....

 

그리고 오늘 행사중 가장 길게 늘어진 줄을 보여준 티셔츠 프린팅. 인기폭발!!!! 나눠주는 흰색 면티를 받아서 원하는 무늬와 색을 정하면 실크스크린으로 프린팅을 해서 주는건데요. 티셔츠의 사이즈가 L 까지밖에없어서 저는 PASS~

(우정출연 : 백미러님, 오앤홍님)

 

 

밖에는 볼거리보다는 할거리가 많았습니다. 이 미니는 정말 사랑받고있네요. 도데체 몇명에게 뽀뽀를 받은건가요? ㅎㅎㅎ

하늘을 날고있는 어린이도 보이고.....

 

 

카트도 타보고~ (위 카트는 라이센스 취득후 탈수있는 레이싱카트입니다. 실제로 제가 탄건 레저용....)

 

훗... 그날이후 오늘까지 저의 전신을 쑤시게 한 헤머..... 종한번 울려보겠다고 미친듯이 쳐봤는데(1등은 뭔가 준다고해서 승부근성 발동...) 보는것만큼 쉬운게 아니더군요. 힘만 가지고 되는거였음 어느정도 해보겠지만 이건 힘, 기술, 스피드 의 3박자가 갖춰져야 할수잇을듯 하더군요 orz

 

그 이외에도 여러가지 체험을 할수있는 공간이 많았습니다. 이거 직접 해볼수있는게 많아 놀이동산에서 벌이는 파티 같은 느낌도 나네요 ㅎㅎㅎ

 

음? "행사가 시작합니다~" 라는 소릴 듣고 메인스테이지로 낼름 가봤는데.... 저 머리큰아저씨는 누굴까요~? 바로 개그맨 윤택 씨 입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사람들의 이목을끌며 시상식을 진행하시네요.(응? 그냥 머리가 이목을...)

시상식에 이어 공연과 영화 "이탈리안 잡" 의 상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영화도 다 보고 나오려고 했지만 부실한 옷차림에 바람이 너무 불어서 그냥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에가기전 행사를 함께즐긴 오앤홍, 백미러, 카앤드라이빙, 모다리뷰 님과 기념사진 한컷~

(훗.... 결국 찍는 저는 안나오는군요.)

사실 크게 기대하고 온 자리는 아니었는데 막상 둘러보니 안 왔으면 정말 후회했을 정도로 성대한 파티였습니다. 50년간 미니를 사랑해준 오너들에게 확실한 감사의 마음을 확실히 보였다 랄까요?

60주년, 70주년, 80주년..... 앞으로도 미니가 쭉 사랑받는 브랜드로 남았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