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ew Space

캐딜락의 구원투수 All-New SRX를 만나봤습니다.

by 도시늘보 2009. 11. 3.
반응형

어제 볼보빌딩앞을 지나가다보니 캐딜락 전시장이 오픈 준비를 하고있더군요. 혹시나 싶어서 슬쩍 들여다보니 아직 국내에 런칭하지 않은 SRX가 전시되어있었습니다 -ㅁ-!
냉큼들어가서 구경해보고 왔습니다. 처음 만나본 SRX는 어떤모습일까 한번 볼까요?
두둥.... 묵직~허니 위엄있는 모습을 보니 캐딜락은 역시 고품격 브랜드라는걸 실감하게 해줍니다.

어라? 헤드라이트 안쪽에 뭔가 있는듯 하네요. 자세히 한번 들어다 봤습니다.


캐딜락의 앰블럼이 여기에도 숨어있군요.


SRX에 적용되는 휠은 사양에 따라 235/65R18과 235/55R20 두가지가 있습니다.




후미등을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







스마트키시스템이 적용되어 키를 몸에지니고 문을 열면 자동으로 Lock 이 해제됩니다.

이거슨 스마트키~

최고출력 265마력/6,950rpm, 최대토크 30.8km.m/5,100rpm 의 3.0리터 VVT V6 직분사 엔진을 얹었습니다.





운전석 문에 달려있는 이 스위치로 트렁크 문이 열리는 각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트렁크 덮개(?) 는 두가지 각도로 고정할수 있습니다.



표준체형의 남성이 앞뒤로 앉았을때 이정도 공간이 나오네요. 앞좌석을 운전시 편한 포지션을 맞춘후 그대로 뒷좌석으로 옮겨탔습니다.











한글로된 2.5인치 풀컬러 정보창이.....

사운드시스템은 늘 그렇듯이 BOSE사의 5.1채널 사운드 시스템이 들어가 있네요.

분명 네비게이션이 내장되어 있는데 어디 숨어있는걸까요?

요렇게 숨어있었네요. 네비나 오디오를 꺼놔서 정보표시창에 표시할 내용이 없으면 저렇게 캐딜락의 앰블럼이 떠있습니다. 메뉴도 전부 한글화 되어있고 터치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네비게이션 맵은 만도사의 지니가 탑재 되어있군요.





히팅시트는 물론 쿨링시트까지 된답니다.


콘솔박스 안쪽에는 USB 연결이 가능한 단자가 달려있습니다.(젠더를 통해 iPod 연결 가능) All-New SRX 역시 40기가 하드 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어 USB 단자나 CD 를 통해 음악을 저장해놓고 들을수 있다고 합니다.



앞좌석 뒤쪽에 각각 1개씩 2개의 모니터가 들어가 있으며 양쪽에서 각각 다른 화면을 보는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접어놓으면 요런모습......




파노라마 선루프가 적용되어 뒷좌석에서도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All-New SRX 는 이번달 중순에 런칭 예정이라고 합니다만 그전에 만나보고 싶으신 분은 한남 전시장으로 가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