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아틀란 3D 가 적용된 네비게이션을 체험해보세요.

by 도시늘보 2009. 11. 19.
반응형

 


친구녀석이 쓸만한 네비게이션좀 추천해달라는 부탁을 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파인드라이브의 새로운 3D 맵을 적용한 네비게이션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무려 200명이나 -ㅁ-!

체험단 신청 기간은 이달 26일 까지며, 당첨자 발표 역시 그날 한다고 하는군요. 체험단 선정을 바라신다면 적어도 25일 전까지는 신청을 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

제가 처음 사용했던 네비게이션이 파인드라이브 F-400 이라는 기기였는데요. 처음에는 마냥 좋다고 썼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길을 알아가게 되고 쓸데없이 골목길로 길안내를 하고있다는걸 느낀후 실망이 좀 컸는데요. 이 실망은 파인맵에서 아틀란으로 처음 넘어가는 시기에 극을 달했었습니다. 초반에는 알수없는 오류도 있고 해서 고생좀 했었거든요.
그런데 요즘 들려오는 소식들을 보니 TPEG가 적용된 경로안내는 지니나 맵피, 아이나비 보다 아틀란이 더 뛰어다나는 소문이 들리더군요.
얼마나 좋아졌나 싶은 호기심이 동해서 저도 한번 응모해봤습니다.

일단 설명상으로는 봤을때는 부가기능도 좀 생기고 지도화면의 질도 상당히 좋아졌군요. 하지만 정작 중요한 길찾기는 직접 사용해 보지 않고서야 추측도 할수 없다는거.... 호기심이 해결 되려면 체험단에 선정되길 기도하는수 밖에 없겠군요 ^^;;;

체험단에 선정되면 11월 30일 부터 12월 18일 까지 체험을 하면서 사용기를 쓰게 되는데요, 이중 우수체험단 50명에게는 제품을 증정하고 준우수체험단 100명에게는 각각 50%, 30% 할인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체험기간이 불과 보름 남짓 한게 좀 아쉽기는 하지만 우수체험단이 되면 이런 아쉬움은 없어지겠죠?

아.... 중요한걸 잊어버릴뻔 했네요. 체험단 신청을 원하시는분은 요기서 - > [아틀란 3D 카페]  회원가입을 하신 후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단순히 이름, 연락처, 주소 등을 적는 신청이 아니라 체험단 지원 동기나 활동중인 커뮤니티, 블로그 등을 적어서 신청하는 방식이라 지원동기를 잘 쓰시는게 체험단 선정에 도움이 될듯 하네요 ^^

그럼 여러분 11월28일 발대식장에서 뵈요~ (그건 니 희망 -_-)



여러분의 추천 한번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만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