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경찰 집단폭행? 미쳐가는 나라, 개념없는 시위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다시 어처구니 없는 일들이 발생했다. 시위대로 추정되는 무리들이 경찰을 집단폭행하고 지갑을 갈취한것.....
거기다 훔쳐간 카드로 옷과 담배까지 샀다니 이시키들 개념은 도데체 어디까지 없는것인지 모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부 기사에서는 모자이크처리를 하던데 저런놈들 얼굴은 왜 가려주는지 모르겠다.)

국가가 하는 꼴이 맘에 안들어서 시위하는건 그렇다 치고 지금 하는 짓거리는 강도질이다.
어떤 이유가 됬건간에 이 무개념들은 사람을 집단으로 폭행하고 금품까지 갈취했다. 뭘로 정당화할것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시위대 전부가 그런건 아니지만 이런 짓거리를 하는 놈들은 더이상 시위대가 아니라 폭도들이다.
비행청소년도 아니고 아무리 개념이 없어도 그만큼 나이를 먹었으면 그정도는 생각하고 살았으면한다.
계속 그딴짓거리 하다가 진압당하면 또 참사니 어쩌니 하면서 다시 인터넷에서 선동하겠지.
말 나온김에..... 용산참사? 왜 경찰에게만 비난의 화살을 돌리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그때 시위하다 죽은사람들이 뭘 잘했다고 추모를 하는건지도 전혀 이해가 안간다.
그들이 한게 단순 점거농성이었는데 경찰특공대 투입했고, 경찰들이 불질렀나?
신나도 지들이 뿌리고 그 위에 화염병도 지들이 던졌다. 자폭하고 애꿋은 목숨마저 뺐어갔는데 왜?
시위하는 꼬라지 못봤는가? 여기저기다 화염병 던지고 새총쏘고 주변에 피해를 계속 주고 있었다.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선 다른국민들은 피해를 입어도 되는거야? 그시간에 그 주위를 지나간 사람들은?
강호순 팬카페는 욕하면서 이런 폭도들은 추모하는건 어디서 나온 개념인지도 모르겠다.
아.... 물론 생각이 없이 분위기 따라 여기저기 여기저기 휩쓸려다니는 ㅆㄹㄱ 들에게 한 얘기다. 태클은 사절.
아무튼.... 이런식으로 계속 개념없는 시키들이 나오고, 여기저기 선동해서 생각없는놈들 끌어들이고
계속해서 나라가 미쳐간다면 조만간 군대가 나서서 시위대를 진압하는 사태까지 갈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