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Up?

희망내일 북콘서트 With 알바천국 & 란도샘

by 도시늘보 2013. 8. 4.
반응형

아직 앞날에 대해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청년들이라면 정말 유익한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그래요... 앞날이 캄캄하다 싶으면 자기보다 먼저 살아온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보는게 좋습니다.

그사람이 성공의 지름길은 몰라도 어떤길로 가면 실패하는지 정도는 알려줄테니까요.

그럼 그사람이 겪었던 실패는 겪지 않아도 되니 그나마 좋겠죠? ^^;;;

 

 

 

 

 

내일을 준비하는 청년구직자와 이직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알바천국이 준비한 이벤트!

알바천국과 란도샘이 함께하는 희망내일 북콘서트 

 

알바천국 <희망내일 캠페인>은 여름방학, 내일 Future을 준비하고 내 일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그 첫번째로 이 시대의 청춘멘토 김난도 교수님과 함께하는 북콘서트를 진행합니다. 구직난이 심각한 요즘, 일자리를 찾지 못해 힘들어하는 젊은이들이 던진 질문 -  '내 일'을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느냐 -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김난도 교수님으로부터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하는데요, 실제 신간에서 소개하고 있는 현재 일자리 시장의 트렌드와 이러한 환경에서 나만의 일자리를 찾기 위한 전략에 대한 이야기 뿐만 아니라 청춘선배 박희은 대표님의 진솔한 경험담도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모집 기간: 2013년 7월 29일~ 8월 18일

초대 인원: 100명 (1인 2매 증정)

당첨자발표: 8월 20일(화)

북콘서트 일시: 8월 23일(금) 저녁 7시

북콘서트 장소: 삼성동 베어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63-1 지하 1층)

응모 방법: 알바천국 로그인 후 하단 콘서트 신청하기 버튼 클릭

특별 게스트 : 청춘 선배, 박희은 이음 대표

이벤트 신청방법: 알바천국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Host & Guest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김난도 교수

교수, 트렌드 언구자, 컨설턴트, 작가, 그리고 대한민국 청춘멘토.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서울대 행정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미국 USC에서 행정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1997년부터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소비자 아동학부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국내에서만 200만부가 넘게 판매된 <아프니까 청춘이다>, <천번은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 등을 지었다.

 

 

 

 

 

박희은 대표

국내 소셜 데이팅 1위 기업 이음 대표로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을 전공하고 엔씨소프트를 거쳐 현재 국내 이음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제6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국무총리상, 코트라 나는 글로벌 벤처다 2012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 사진 출처: 네이버인물검색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벤트. 강연도 듣고, 알바비도 받자!

이번 <희망내일 북콘서트>의 대상이 바로 구직을 희망하는 20대들인 만큼 여름방학 동안 아르바이트를 하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북콘서트에 참가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빠지게 될 참가자들을 배려하여 강연시간 2시간에 해당하는 알바비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북콘서트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2시간 동안 '일'을 해서 벌 수 있는 돈 1만원에 해당하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여 다시 한번 '일'과 '돈'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북콘서트 현장에 함께하지 못하는 친구들을 위해 알바천국에서는 강연의 내용을 잘 정리하여 8월 마지막주에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알바천국의 <희망내일 캠페인> 은 북콘서트에 그치지 않고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알바천국 페이스북을 통해 "희망내일"을 위한 멘토링 및 기획컨텐츠 역시 게재할 예정이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알바천국 페이스북을 '좋아요' 해주세요 :)  

 

 

 

 

 

 

 

뭐... 사실은 이벤트를 위한 영혼없는 스크랩질이지만,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몇몇쯤 있을지도 몰라요 -ㅅ-

 

[스크랩 원문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