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인피니티 Q5 오 루즈, 세계최초 공개!

by 도시늘보 2014. 1. 15.
반응형

 

 

 

인피니티가 지난 13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개최된 <2014 북미 국제 오토쇼(2014 North American International Auto Show)>에서 컨셉트 인피니티 Q50 루즈(INFINITI Q50 Eau Rouge)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네요.

 

이번에 세계 최초로 공개된 Q50 루즈는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인피니티 Q50(INFINITI Q50) 기반으로 고성능 디자인 컨셉트 카로, 인피니티와 4년간 F1 을 휩쓸고 있는 인피니티 레드불 레이싱 팀과의 기술협력에서 영감을 얻은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자랑한다고.... 뭐 어쨌거나 잘달리게 생기긴 했네요 -ㅅ-;;;

 

 

요한 나이슨(Johan de Nysschen) 인피니티 사장 "Q50 같은 스포츠 세단에게 있어 퍼포먼스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F1으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고 있다"며, "Q50 루즈는 인피니티가 앞으로 선보일 고성능 차량의 미래 디자인 언어를 내포하고 있는 모델로서, 만약 한정 생산을 한다면 500마력이 넘는 뛰어난 힘을 기대할 있을 것"이라고 했다는데요.

 

한정생산을 떠나서 그냥 양산을 하더라도 550마력쯤 얹어서 BMW M 이나 캐딜락 V 같은 고성능 스포츠세단 대열에 인피니티도 합류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차량설명은 보도자료 복/붙 으로 대체합니다 -ㅅ-b

 

[ Q50 루즈의 전면 스플리터, 리어 디퓨저, 사이드 스커트, 루프와 도어 미러 케이스 차체 구성요소들은 공기역학적인 관점에서 제작된 탄소섬유들로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또한, 아치는 Q50 대비 20mm 넓으며, 전체적으로 Q50 보다 낮고 넓게 디자인됐다.

 

또한, Q50 루즈는 21인치 경량 단조 알로이 , 넓은 통합 리어 스포일러 아래에 위치한 듀얼 배기 스포츠 시스템 등을 장착했으며, 투명한 코팅과 독특한 레이어들의 조합을 통해 빨간색 외관 색상에 더욱 높은 입체감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탄소 섬유 재질의 도어와 센터 콘솔 , 높은 그립력을 제공하는 스포츠 핸들, F1 스타일의 패들 시프트로 구성된 독특한 실내를 자랑한다. ]

 

 

뭐..... 어차피 오 루즈는 아직 컨셉일뿐이고.... 베이스모델인  Q50은 다음달에 국내에서 런칭한다는 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