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Up?

연희랑 데이트 한번 하실래요?

by 도시늘보 2009. 6. 3.
반응형

데이트 하러가실분은 클릭 ↑

뭔가 검색하려고 포털을 열었다가 눈에띈 배너.....

오즈 스타데이트?  뭐지? 난 멋진남자일거야... 라는 근거없는 자신감을 가지고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데이트를 신청하자 마자 날아오는 문자...
"나 연희야 약속잊지 않았지? 오늘기대된다 그리고 나 바닐라라떼 꼭사줘[←, ↑, →]"
....님 저본적도 없으면서 언제 약속하셨나요....번호도 내꺼잖어!!!!!
아무튼 게임이 시작됩니다. (문자는 지우지 마세요)
첫번째 미션은 길거리 뛰어댕기면서 장애물을 3번 피하는건데 화면이 슬로우 모션이 될때가 있습니다.
그때 잘 보고있다가 왼쪽,오른쪽,위 화살표가 뜨면 잽싸게 방향키를 눌러주면 되는데.....
첫번째 두번째는 좌,우 랜덤이고 3번째는 무조건 위쪽 입니다.
난이도가 너무 쉬워서 스샷은 생략했습니다 ( --)
첫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나면 연희가 땀을 살짝 닦아주다가 사람들이 알아보니 튀기 시작합니다.
두번째 미션은 첫번째를 생각하다간 낭패를 봅니다.
어느 방향키를 눌러도 걍 지나가는 사람이랑 부딛히더군요.... 몇번의 실패를 거듭해 결국 알아낸건....
버스 문 열릴때 클릭하시면 됩니다.... -_-;;

버스에 탄 후 좀더 고난이도의 미션이 주어지는데..... 연희 잠 안깨우기라던가?
아래쪽에 보시면 보이는 해와 손의 관계는 막상 해보면 아실겁니다.
해가 움직이는데로 손이 따라가야하죠.
물론 마우스로 컨트롤 하고, 아래 분홍색 게이지가 전부 떨어지게 되면 미션은 실패합니다.

다음 미션은 맛집을 찾는건데.....걍 핸드폰 클릭후 주변맛집검색 이런 뉘앙스를 풍기는 1번 아이콘을
살짝 클릭해 주면 그 다음 누를것들은 알아서 표시해줍니다.

그다음 뭐 레스토랑에서 파스타를 먹고 디져트를 시키려는데 연희가 화장실을 갔다온데네요
"내가 뭐 좋아하는지 알지? 알아서 시켜~" What? 내가 어떻게 알어!!!!!
하지만.... 아까 온 문자는 그냥 보낸게 아니었습니다....바닐라라떼를 꾹 눌러주세요.

자.... 이제 집에가려는데 매니져가 슬쩍 하는말이....."오늘 연희 생일임"
....제과점으로 냅다 달려갑니다. 근데 얘가 몇살인지 어떻게 알지?
검색해본결과 22(파란색먼저)살이랍니다. 사실 왼쪽에 보이는 OZ광고에서 힌트로 슬쩍슬쩍 2 가 나옵니다.
빨간색 2 먼저 선택하면 미션실패합니다 (경험자.... ;ㅁ;)

허허.... 드디어 마지막 미션 쪽지열기.... 아까 문자온거 보셨죠? 그 화살표 순서대로 눌러야 열립니다.
근데 여자손이네요? 분명 뽀뽀도 한번 해주고 가던데.... 옥의티 같은건가요?

아무튼 완료하고 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동영상과 월페이퍼를 주는군요......
힘들게 클리어했는데 보상템이 왜이래!!!!! (뭐... 입술도장은 이연희 본인거라고 적혀있긴하군요)


아래는 보상템들....



클리어에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한방 꾹~ 때려주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