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렉서스 뉴ES350 출시

by 도시늘보 2009. 9. 16.
반응형


 

한국토요타자동차(대표이사 치기라 타이조) 럭셔리 패밀리 세단의 대명사 ES350’ 새롭게 출시하고 전국 9 전시장에서 15일부터 출시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렉서스 ES 시리즈는 렉서스 고유의 정숙성, 부드러운 승차감 안락함으로 출시 한국 수입자동차 시장을 선도하며 2004년부터 2006년까지 연간 판매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링 모델로, 이번 마이너 체인지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첨단 사양, 주행 안정성 등을 보강했다.

 

ES350’ 가장 변화는 렉서스 최초의 AFS (자동 전조등 시스템, Adaptive Front Lighting System)기능이 적용된 헤드램프와 전면부의 크롬프레임 디자인이 변경되어 더욱 날카롭고 강한 인상을 준다. 특히 AFS 기능은, 차량의 주행방향에 따라 헤드라이트를 자동으로 조절해 야간 주행이나 커브길에서 운전자의 시야를 최대한 확보해 주는 첨단 기능이다.

 

또한 프론트 서스펜션을 강화하여 차선 변경 코너링 시의 차체 안정성과 정교한 핸들링이 가능해졌으며, 다이렉트 다운 시프트 컨트롤을 통해 자동 변속이 최적화되어 즉각적인 응답성을 제공한다.

 

한편, 크롬 장식 우드 그레인 색상이 추가되어 더욱 우아한 실내 공간을 구현하였으며, 한글 네비게이션 콘솔 박스 등을 업그레이드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경제적인 운행을 하도록 유도하는 에코 드라이빙 인디케이터 새롭게 추가되어 친환경성을 높였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치기라 타이조 사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ES350 동안 축적된 ES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디자인과 성능, 편의성을 보강하였다 고객들에게 보다 완벽한 제품과 함께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말했다.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하여 수페리어 6,750 만원. 프리미엄 5,950만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