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BMW, 친환경 스포츠카의 미래를 제시하다.

by 도시늘보 2009. 10. 6.
반응형

BMW의 지향점인 에피션트 다이나믹스란 어떤것인가를 보여주는 컨셉 모델 ‘비전 에피션트 다이나믹스’가 공개됐습니다.

‘비전 에피션트 다이나믹스’는 1.5L 직렬 3기통 디젤엔진과 2개의 모터를 얹어 356마력 / 81.6토크 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도 공인연비는 26.6km/l 를 기록해 친환경과 펀 드라이빙을 양립하고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제가 끌린건 디자인입니다.

 

그동안의 BMW의 디자인과 닮은건 전면의 콧구멍그릴과 M1 오마쥬 컨셉에서 보여줬던 게슴츠레한 눈밖에 없네요. 처음 사진을 봤을때 전면 그릴이 아니었더라면 혼다에서 만든 차인줄 알았을겁니다 –ㅅ-;;;

금방이라도 로봇으로 변신할듯한 모습이….2011년 7월에 개봉한다는 트랜스포머 3에서는 이녀석이 나오지 않을까요? ㅎㅎㅎ

실내 역시 미래형 디자인입니다. 운전석과 조수석을 완전 갈라놓은듯한 디자인은 배터리를 넣을 공간을 만들기 위한것 같네요.

 

아래 동영상은 BMW TV 에서 가져온 비전에피션트다이나믹스에 대한 영상입니다.

 

 

점점 차량들이 미래지향적이 되어가고있네요. 스케치로만 볼수있을것 같은디자인이 랜더링되어 나오고, 랜더링에서만 머물것 같던게 실차가 되어 나오고.. 이녀석이 양산되어 공도를 누비고 다니는 날이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