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의 차세대 럭셔리 중형 SUV ‘All-New SRX’는 최대 265마력의 신형 3.0L V6 직분사 엔진과 최첨단 전자제어 리미티드 슬립 디퍼런셜(eLSD)이 적용된 상시 4륜구동(AWD) 시스템 및 고성능의 리얼타임 댐핑 스포츠 서스펜션을 장착, 동급 최고의 안전성과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동급 최초로 탑재된 eLSD는 엔진 동력을 전륜 및 후륜간은 물론이고 후륜의 좌우 차축에까지 배분하여 전달함으로써 노면 상태에 상관없이 뛰어난 차량 제어를 실현하였으며, 리얼타임 댐핑 스포츠 서스펜션은 0.002초 단위로 차량의 상하좌우 흔들림과 진동을 감소시켜 eLSD와 더불어 최적의 핸들링 성능과 주행 안정성을 제공한다.

‘All-New SRX’는 경쟁 차종과는 확연히 구별되는 대담하고 인상적인 외관 스타일링을 가지고 있다. 특히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등 과감한 ‘엣지룩’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차량 속도와 스티어링 휠의 작동량을 실시간 분석하여 해드램프를 차량의 진행방향에 따라 자동으로 회전시켜 주는 어댑티브 포워딩 기술이 적용된 HID 헤드램프, 개방 높이를 설정할 수 있는 파워 리프트게이트, 동급 최대 크기의 울트라뷰 선루프 등이 장착되어 럭셔리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내 인테리어는 세계 최고 기술을 보유한 장인이 수작업한 최고급 가죽으로 마감되었다. 엠비언트 실내조명 및 샤펠리 우드 트림이 적용되었고, 뒷좌석 전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팝업 터치스크린 내비게이션 등 동급 최고의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 12개의 독립된 수납공간과 카고 U-레일 펜스 시스템, 카고 플로어 수납공간 등을 통해 차량 내부의 실용성을 극대화 했다.


 

2010년형 All-New SRX는 현재 캐나다에서 8가지 색상이 판매되고 있으며 기준가격은 $41,575 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