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모터스는 보다 적극적인 시장공략 및 종합적인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본격적인 드라마제품협찬(PPL)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15일 미쓰비시모터스에 따르면 10월 12일부터 방영된 SBS월화 미니시리즈 ‘천사의 유혹’에 스타일리시 쿠페 이클립스, 패밀리형 아웃도어 세단 아웃랜더, 그리고 고성능 스포츠세단 랜서에볼루션을 주인공 차량으로 협찬한다.

천사의 유혹은 올해 상반기 최고의 화제 드라마인 ‘아내의 유혹’의 김순옥 작가 차기작으로, 이소연(주아란 역 / 이클립스), 김태현(남주승 역 / 아웃랜더), 배수빈(신현우 역 / 랜서에볼루션)의 선악 구조에 대한 갈등과 대결을 통해 매회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예상이다.

미쓰비시모터스의 차량협찬은 단순한 노출을 떠나, 각 캐릭터의 개성과 성격을 고려, 미쓰비시의 차량 중 각 배역의 캐릭터를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모델로 선정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계획이다.

  1. 비달 2009.10.16 18:25

    차 가격이나 낮춰야지.. 아무리 ppl 해봐야 소용없다.. 처음 우리나라 진출할때만해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승부를 걸겠다고 했지만 현실은 어이없는 가격정책이였죠...
    그나마 닛산이나 혼다 토요타에 비해서도 밀리는 미쓰비시가 왜 이런 정책을 펼쳤는지... 우리나라 국민을 호구로 알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 Favicon of https://whodol.pe.kr BlogIcon 후돌이 2009.10.17 05:01 신고

      란에보 이외에는 가격에 비해 메리트가 없긴 하죠....

  2. 참내. 2009.10.17 00:00

    미츠비시는 어떻게 우리나라에 얼굴을 내밀수가 있죠? 일제시대때 우리나라 사람들 강제 징용해서 독립되니까 돌려보내지 않고 일본에 생매장한 기업이 미츠비시입니다. 그런 미츠비시가 어떻게 우리나라에서 장사를 할수가 있나요? 그리고 그걸 좋아라하고 사는 사람은 대체 뭔가요 ? 제발 부탁드립니다. 일본차사고 싶으시면 다른 메이커 사세요. 아님 그냥 독일차를 사세요..

    • Favicon of https://whodol.pe.kr BlogIcon 후돌이 2009.10.17 05:14 신고

      뭐... 일본이 우리나라에 저지른 일들이 밉긴 하지만, 차를 좋아하는사람들은 그냥 차(혹은 메이커) 자체로 좋아할 뿐입니다. 따지고 보면 중국도 한반도에 몹쓸짓 많이했었고 아직도 욕하고있지만 중국제품 많이 사용하고있잖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