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pace

실시간 무료 iPTV - nTV

by 도시늘보 2009. 10. 31.
반응형


평소 TV를 자주보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세상 돌아가는걸 보려면 가끔씩 TV를 봐야한다는 개념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는데요. 가끔보는 TV때문에 따로 지역케이블에 가입하거나 TV 혹은 TV 수신카드를 사기에는 좀 아까운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ㅅ-
그러던중 발견한것이 무료 실시간 ipTV , nTV 입니다.

일단 배포상의 문제가 있어보이는 프로그램은 아니니 설치파일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
간단한 인스톨 과정을 거치고 나면....(뭐 그냥 실행후 다음 2번에 완료 한번만 누르면 됩니다 -ㅅ-)

바탕화면에 요런 아이콘이 생기게 됩니다. 이건 MSN 나비 아이콘을 살짝 고친건가요? 아이콘을 보아하니 업체라기보다는 개인이 만들어 배포한 프로그램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음.... 신경안쓰고 봤었는데 막상보니 애드웨어로군요. 하지만 광고가 그다지 눈에 거슬리는것도 아니고 TV 시청에 지장을 주는것도 아니니 사용상에 불편함은 없네요.

사용해본 바로는 일단 목록중에 안나오는 방송이 몇몇 있긴 하군요. 아래는 시청불가 목록입니다.
애니맥스/디스커버리/MBC GAME (10초 이내 버퍼링이 안되는 방송 기준)

아무튼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유용한 프로그램인건 확실하네요. 화질이 썩 좋은편은 아니지만 볼만은 합니다 -ㅅ-

이런 괜찮은 프로그램을 만든곳이 어딘가 찾아가 봤습니다.
http://218.61.16.2/ 이곳입니다. (URL이 따로없는게 약간 -ㅅ-;;;;) 개발 준비중인 프로젝트도 보아하니 이곳을 아는사람들은 꽤나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을듯 싶군요. 광고수주 많이해서 다른 프로젝트들도 원활하게 진행됐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광고를 좀 넣더라도 사용자들이 무료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애드웨어들이 점점 늘어가는 추세인데요.
OS도 애드웨어가 나올까? 하는 의문도 조금씩 들고있습니다. -ㅁ-;;



Web Count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