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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의 대표주자 CTS의 고성능 쿠페버전 2011년형 CTS-V 쿠페가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일관적인 V 라인의 엣지있는 외관을 보여주는 CTS-V 쿠페는 세단과 마찬가지로 556마력 6.2리터 V8 엔진에 6단 오토 혹은 수동 미션을 선택할수 있고(자동변속기에는 패들쉬프트가 적용된다고 하네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이 적용된 서스펜션과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CTS-V 쿠페는 고성능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럭셔리 브랜드 임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손이 닿는 핸들과 기어봉을 알칸테라로 마감하고, 버킷시트와 노란색의 인테리어 킷이 들어간것, 그리고 고성능 버전의 상징 V 앰블럼이 배치된 것 이외에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CTS와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군요. 뉘르에서 가장 빠른 세단 CTS-V의 쿠페형인 만큼의 막강한 성능과 럭셔리한 실내를 보면 도로위의 KTX라고 이름붙여야 할듯 합니다 ^^
CTS-V 세단은 올해 안으로 국내에 들어올 예정이라는데 쿠페는 언제나 들어올지 모르겠네요. 이녀석을 국내 도로 위에서 보게 될 날이 기다려 집니다. 공도에서 만나도 쫓아갈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
일관적인 V 라인의 엣지있는 외관을 보여주는 CTS-V 쿠페는 세단과 마찬가지로 556마력 6.2리터 V8 엔진에 6단 오토 혹은 수동 미션을 선택할수 있고(자동변속기에는 패들쉬프트가 적용된다고 하네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이 적용된 서스펜션과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CTS-V 쿠페는 고성능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럭셔리 브랜드 임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손이 닿는 핸들과 기어봉을 알칸테라로 마감하고, 버킷시트와 노란색의 인테리어 킷이 들어간것, 그리고 고성능 버전의 상징 V 앰블럼이 배치된 것 이외에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CTS와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군요. 뉘르에서 가장 빠른 세단 CTS-V의 쿠페형인 만큼의 막강한 성능과 럭셔리한 실내를 보면 도로위의 KTX라고 이름붙여야 할듯 합니다 ^^
CTS-V 세단은 올해 안으로 국내에 들어올 예정이라는데 쿠페는 언제나 들어올지 모르겠네요. 이녀석을 국내 도로 위에서 보게 될 날이 기다려 집니다. 공도에서 만나도 쫓아갈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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