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MINI 브랜드, 포크 오토모티브 로열티 어워드 수상

by 도시늘보 2010. 1. 19.
반응형
2009년형 MINI쿠퍼가 포크 오토모티브 로열티 어워드 시상식에서 컴팩트카 부문 최고상을 수상했습니다.
R.L.Polk & Co.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2009년형 미니쿠퍼 브랜드의 충성도는 29%에 이르렀다고 하네요.
미니 자체의 매력도 있지만 그에 수반하는 MINI의 고객을향한 노력도 뒷받침이 되어 이런 결과로 이어진듯 합니다.


*포크 오토모티브 로열티 어워드(Polk Automotive Loyalty Awards)

포크 오토모티브 로열티 어워드는 1995 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충성도를 측정하기 위해 작성된 The Polk Manufacturer Loyalty Excelerator™보고서를 기반으로 시작되었다. 보고서는 모델에 대한 고객 충성도를 측정하여, 제조업체가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 포크 오토모티브 로열티 어워드 수여는 해당 기업이 우수한 고객 충성도를 가졌음을 증명하는 척도가 되고 있으며, 여기서고객 충성도 일반 고객이 차를 구입하고 , 같은 모델 또는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하거나 리스하는 것을 의미한다. 포크 오토모티브 로열티 어워드의 역대 수상자 2009 전체 수상자 리스트는http://usa.polk.com/Company/Loyalty/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