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어쿠스틱 레인보우 콘서트의 주인공 강산애씨와 함께한 오후

어제 오후, 레인보우 콘서트 공연을 앞둔 강산애씨와 블로거들이 서로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어쩌다 보니 저도 그 틈에 섞여있었네요 ^^ ( 저 어디있게~요? )

강산애씨와 만나 담소를 나눈 장소는 이번 공연을 기획하는 공연기획사 P당이 있는 홍대의 한 카페에서 진행됐는데요. 각 분야의 파워블로거 분들이 자리에 나와주셨습니다.

강산애씨와 함께 등장한 P당의 탁현민대표님, 이번 만남을 주선한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포털에서 검색하면 동명이인도 없이 홀로 사진과 함께 나타나시더군요. ^^

사실 가볍게 블로거들과 소통을 해보고자 만든 자리였지만, 처음에는 좀 뻘쭘하더군요. 결국 탁 대표님의 미끄러운( 응? -_- ) 진행으로 어느정도 대화가 오고갔는데, 뭐 대부분은 강산애씨에게 질문을 하면 답변을 해주는 식의 대화였습니다.

공연을 앞두고 있는 만큼 공연에 대한 질문도 나왔었는데요. 소극장에서 하는 공연이라 관중들과 함께 호흡할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은 공연이 될것 같고.....하하핫 뭔가 메세지가 더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
이외에도 노래와 공연에 대한 몇몇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개인적인 이야기들로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사실 음악에 대해 아는것도 없고 제가 직접적으로 질문한건 없었지만, 방송에서는 보지 못했던 강산애씨의 새로운 모습을 볼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네요.

좋은자리 마련해 주신 P당 탁현민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김C와 뜨거운 감자의 레인보우 콘서트 성공에 이어 강산애씨의 2회 어쿠스틱 레인보우 콘서트는 물론, 이후로 있을 6회까지의 레인보우콘서트 까지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