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2010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보일 토요타의 차량들


토요타자동차는 오는 3월 4일부터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2010 제네바 모터쇼에서 아래와 같은 차량을 선보인다.

 

♦ Auris 하이브리드 시너지 드라이브 (HSD) 세계 최초 공개

Auris 하이브리드 차량은 2020년 초까지 토요타 전체 모델의 하이브리드 시너지 드라이브 파워 트레인 확대를 위한 토요타의 시발점이며, 2010년형 Auris는 다이나믹한 스타일과 한층 개선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토요타 6기통 엔진(Six Toyota Optimal Drive powertrains) 또는 하이브리드 시너지 드라이브(HSD)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중형 세그먼트(C-segment) 핵심인 클린 파워트레인 기술이 적용되었다.

 

♦ 프리우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전기 자동차 FT-EV II 컨셉 차량 유럽 최초 공개

유럽 최초로 프리우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rius Plug-in Hybrid) 모델과 전기 자동차 FT-EV II 컨셉 차량을 선보임으로써 토요타의 지속 가능한 이동성을 향한 의지를 표명함과 동시에 하이브리드 시너지 드라이브를 응용한 토요타의 차세대 연료전지 하이브리드 차량인 FCHV-adv 소개할 예정이다.

 

♦ 2010년형 RAV4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유럽 최초 공개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유럽 최초로 공개되는 2010년형 RAV4는 더욱 더 세련되어진 전면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특징으로하며, 토요타 옵티멀 드라이브 기술(Toyota Optimal Drive technology)의 영향을 받아 컴팩트 SUV 세그먼트에서 최저 수준의 배기가스를 배출하는 클린 파워트레인이 장착되었다.

 

♦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뉴iQ 컬렉션 제네바 모터쇼 첫 선

제네바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이는 뉴iQ 컬렉션은 차량의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맞춤형 인테리어와 외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인테리어와 품질의 향상은 iQ 모델 변화와 함께 진행되어져 왔다.

 

♦ ‘토요타 FT-86스포츠 컨셉(Toyota FT-86 sports concept)’ 유럽 최초 공개

프론트 엔진과 후륜 구동의 ‘토요타 FT-86스포츠 컨셉(Toyota FT-86 sports concept)’ 은 유럽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모델이다. 고도의 에어로다믹한 스타일과 인체공학적이며 운전자 지향적인 운전석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제품의 성능, 민첩성과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능한 콤팩트하고 경량화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