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BMW 미니,목동전시장 오픈

by 도시늘보 2010. 3. 11.
반응형
MINI 브랜드의 3번째 딜러인 바바리안 모터스가 MINI 목동 전시장을 오픈했습니다.
MINI 4번째 전시장인 MINI 목동 전시장은 60규모로, MINI 4대의 차량 전시공간과 함께, MINI 라이프스타일존, MINI , MINI 블루존,
Apple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춰,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해 편안하게 휴식과 모임을 즐길 있습니다.

기존 MINI 매장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MINI 목동전시장에는 다양한 MINI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품 전시 공간을 마련해 두었으며, Apple사의 제품들이 전시된 Apple존을 구성해 고객 편의를 높였습니다. 또한 푸른 계열의 조명과 프레임, 천정 위에서부터 매달린 파란색 의자, MINI 차량 1대가 전시된 블루 포인트 존을 통해 MINI만의 독립되고 아주 특별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또한 MINI 구매자들과 매장 내방 고객들을 위한 MINI 오렌지 존을 꾸며 음료 등을 제공하여 보다 안락한 차량 구입 상담공간으로 만들었을 아니라 MINI 브랜드를 체험하고 소통할 있는 커뮤니티 성격을 강화해 동호회나 MINI 마니아들의 모임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MINI 목동 전시장은 바바리안 모터스가 함께 운영하는 BMW 강서 전시장과 마주보는 위치에 자리잡아, 브랜드의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를 높였습니다. 

주말에 저 근처를 자주 가는데, 한번쯤 들려봐야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