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스바루코리아 공식 블로그 오픈

by 도시늘보 2010. 3. 19.
반응형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최승달, http://www.subarukorea.kr)는 스바루 차량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http://blog.subarukorea.kr/)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바루코리아 공식 블로그는 ▲스바루코리아 소식 ▲스바루코리아 갤러리 ▲스바루코리아 차량정보 ▲스바루코리아 비디오 ▲스바루코리아 이야기 등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이루어졌다. 각 카테고리에는 국내외 스바루 뉴스, 스바루 자동차 및 행사 관련 사진, 4월 말 출시 예정인 레거시와 아웃백, 포레스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전세계 스바루 광고 및 행사 영상, 스바루코리아 사내 모습 및 에피소드 등 다양한 정보가 총망라 되어 있다.

 

스바루코리아는 지난해 12월 말 홈페이지를 전격 오픈하고 홈페이지 내 트위터를 운영해 소비자들의 문의 및 의견 사항을 활발히 공유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스바루 자동차에 관심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자유롭게 의견 공유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오는 4월 말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온라인 상에서 국내 소비자와 한층 가깝고 친숙한 소통을 위해 블로그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스바루와 스바루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양질의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는 오는 4월 말 스바루의 인기 모델인 레거시와 아웃백, 포레스터를 한국 시장에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