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제로 GM Korea는 지난 해 하반기에만 서울 강북 및 대전 지역에 두 곳의 전시장을 오픈하였으며, 12월에는 A&G모터스와 딜러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여기에, 올 상반기 서울 강남지역에 추가 전시장을 오픈함으로써 전국 딜러십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소비자들이 미국차에 대한 선입견을 버리고 정말 자신에게 맞는 좋은차량을 선택하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아니면 캐딜락 이라는 브랜드를 미국차의 범주에서 제외시켰던지요 ^^;;)
현재의 계획대로 판매망을 늘려가는것도 좋겠지만, 이대로 상승세를 유지하고 구매 고객들에게 신뢰를 쌓아가려면 서비스 망의 확충에 더욱 힘을 기울여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반응형
'NEWS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토요타 전국 27명의 고등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0) | 2010.04.13 |
---|---|
크라이슬러 코리아 '2010 크라이슬러 에어컨 점검 캠페인' 실시 (0) | 2010.04.12 |
한국닛산, 뉴 알티마를 선두로한 뛰어난 성장률 보였다. (0) | 2010.04.06 |
닛산 무라노, 4월 금융 프로모션 진행 (0) | 2010.04.06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 스퀘어로 본사 이전 (0) | 2010.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