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Space

레이서 김진표선수의 또다른 모습, 가수 김진표의 라이브 무대.

by 도시늘보 2010. 5. 12.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김진표 선수를 처음 알게된건 '패닉'의 멤버로서 활동할때였을겁니다. 물론 저 역시도 그랬구요.
아마 패닉이라는 그룹에서 몰랐던 일부 제 또래는 '노바소닉' 이라는 그룹에서 부른 '또다른 진심' 이라는 노래를 들으며 알게 됐을텐데요
( 오락실에서 한때 지겹도록 들려오던 노래죠? "웃~기지 마라~" 한때 제 애창곡이기도 했답니다 -ㅁ-;;; )

당시에는 '랩퍼 김진표' 로 단지 TV에서나 볼수있는 연예인 이었지만, 올해들어 GM대우 레이싱팀을 자주 드나들며 '레이서 김진표' 로서 자주 얼굴을 마주칠수 있었습니다.
레이서로서 팀원들과 어울리고, 자신의 차를 만들며 기뻐하는 모습을 계속 접하다 보니 어느새 '랩퍼 김진표' 란 인식은 머리속에서 잊혀지고 GM대우 레이싱팀의 레이서 김진표 선수 로서만 인식하게 된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부산 모터쇼에서 있었던 GM대우 레이싱팀 팬 싸인회와 무대 공연을 보고나니 오랜세월 연예인으로서 살아온 '랩퍼 김진표' 의 진면목을 볼수 있었습니다. (형, 동생 하며 지내는 팀원들마저 공연모습과 인기를 보고 깜짝 놀랄정도로 말이죠 ㅎㅎㅎ)

팬 싸인회 영상은 이미 보여드렸으니, 오늘은 부산 모터쇼 최고의 인기, 김진표 선수.... 아니 랩퍼 김진표의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함께 보실까요?


유투브에 올릴수 있는 영상의 길이가 10분이 한계라 2편으로 나눠서 올렸습니다 ^^;;;




공연이 마음에 드셨나요? 그렇다면 연예인으로서 뿐만 아니라 GM대우팀의 레이서 김진표 선수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세요.
물론... GM대우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 김봉현 선수, 유건 선수도 함께 응원하셔야 하는거 아시죠? ㅎㅎㅎ



P.S
2번째 영상 재 업로드 완료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