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중동지역만을 위한 롤스로이스 펜텀 스페셜 에디션

얼마전 선보인 벤틀리 플라잉 스퍼 중동에디션에 이어 롤스로이스에서도 2종의 팬텀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2008년에도 이미 중동지역만을 위한 특별 모델을 내놓았었는데 이번에는 또 어떤 모델로 중동지역 오일부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Baynunah 팬텀은 BMW의 밀라노 베이지 컬러에 에버플렉스 루프와 금빛으로 번쩍이는 Spirit of Ecstasy 장식을 적용했으며, 21인치 7 스포크 휠을 장착했습니다.

실내에는 호두나무 트림과 우드인레이, 스테레이트 헤드라이너, 리어 라운지시트, 롤스로이스 로고 자수 장식이 새겨진 헤드레스트 등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또다른 스페셜 모델인 ShaHeen 팬텀 쿠페는 팔콘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모델로 오치드 펄 색상에 튜더 레드로 엑센트를 주었으며 역시 21인치 7 스포크의 폴리쉬 휠을 장착하였습니다.

실내는 무겔로 레드색상의 가죽트림과 레드 카본파이버 인스트루먼트 패널을을 적용하였고, 11가지 색상의 실을 사용해 21,011번의 바느질이 들어간 팔콘 자수 장식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팬텀의 스페셜 모델에선 별다른 매력을 못느꼈는데, 팬텀 쿠페의 실내는 엄청 끌리네요. 하지만.... 중동 한정모델이 아니더라도 팬텀을 사기엔 현실의 벽이 너무 높기만 합니다. o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