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Space

[재편집] GM대우 알페온, 0-100km/h 가속과 급제동 영상

by 도시늘보 2010. 9. 13.
반응형
오늘 아침에서야 무비메이커로 편집해 허겁지겁 올렸던 0-100km/h 가속영상에 좀 아쉬움이 남아 집에서 다시 편집해서 업로드 했습니다. 별다른 장비가 없어 영상편집 프로그램에서 바늘이 움직이기 시작한 시점에서 100km/h 가 되는 시점까지의 시간을 측정했습니다.
이미 올렸던 ESP ON 상태에서 아이들스타트, 스톨스타트 영상과 함께 ESP OFF 상태에서의 스톨스타트와 급제동 영상도 함께 올립니다 ^^


0-100km/h 가속 ESP ON, 아이들 스타트 (11.1초)


0-100km/h 가속 ESP ON, 스톨 스타트(10.1초)
가속이 끝날때쯤의 클락션은 도로 전방에 개들이 놀고있어서 미리 눌렀습니다. ^^;;;


0-100km/h 가속 ESP OFF, 스톨 스타트 (9.1초)


110 - 0 km/h 급제동 (0-100 가속후에 촬영한거라 110에서 제동했습니다)


[추가사항]
위 영상은 성인남성 3명이 탑승한 채로 진행됐습니다. 시간에 쫓겨 사소한 부분을 놓쳐 물의를 일으킨점은 죄송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제로백으로 알페온을 까고있다는건 좀 어이가 없네요. 제로백 영상을 찍은 이유는 초반 가속이 좀 더디긴 해도 체감 가속력 보다는 실제 가속력이 더 나아보여서 였습니다. 다이나믹 럭셔리 같은 이도저도 아닌 컨셉이 아닌 럭셔리 세단에 가속력을 조금 손해보고 부드러운 가속과 변속을 선택한게 까일만한 내용인가요?
아니면 그냥 GM대우에서 내놓은 차량이라 까고는 싶은데 흠을 못찾아서 이런거라도 까자고 하는건가요? 처음 제로백으로 까기 시작한사람도 어이없지만 거기에 휩쓸려 함께 까고있는 사람들이 더 어이없네요.



궁금하신게 있으면 위 터치링 위젯을 통해 저에게 전화나 문자를 보낼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유익한 글이었다면 "추천" 한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