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Space

2010 F1 KoreaGP 결승전의 현장

by 도시늘보 2010. 11. 7.
반응형
오락가락 하는 날씨속에 경기도 중단되고 9대의 머신이 리타이어하는 치열한 경기속에 안정적인 주행을보여준 알론소가 F1 코리아 GP의 첫 우승을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종합 1위를 차지하기위해 앞으로의 경기가 좀더 흥미 진진해 지겠는데요?




지난 F1 코리아 그랑프리 시즌의 일주일간 미리 영암에 가서 스피드업 페스티벌의 메인무대인 목포 평화광장과 F1 경기장의 뜨거운 현장을 영상으로 담아왔는데요. 경기가 끝난뒤 한참이 지나서야 이렇게 영상을 올리게 되네요.
사실 제 블로그에서는 볼수 없었지만 편집은 그날그날 인근 PC방에서 모두 마쳤고, 아마도 그 영상들을 이미 본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동안 제가 만든 영상을 블로그나 카홀릭을 통해서만 보여드릴수 있었는데 이번 F1 코리아GP 관련 영상은 미디어 다음을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선보일수 있는 기회가 생겼었거든요 ㅎㅎ
편집툴을 가지고 끙끙대면서 밤새던게 엇그제 같은데 어느덧 1년가량... 포털에서 많은분들이 볼수있는 영상을 만들수 있게 되었다는게 참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영상을 만들어서 더 많은 기회를 잡을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