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pace

문자 하나만 보내면 MMS 100건이 공짜? - KT MMS 체험단

by 도시늘보 2010. 11. 23.
반응형
요즘 스마트폰의 보급이 늘어감에 따라 SMS 는 물론 LMS와 MMS 의 사용 역시 엄청나게 늘어나고있는데요. 아직까지도 MMS 에 대한 거부감을 버리지 못한분들을 위해 KT에서 MMS 100건을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을 지르면서부터 이미 MMS를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에 속하지만.... 요즘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문자가 부족해 지기 시작해서 낼름 체험단을 신청했습니다.

체험단 신청은 어떻게 하냐구요? 정말 간단합니다. 자기 전화번호를 문자로 ##00011에 보내기만 하면 되거든요.

음... 이미 체험단 신청은 지난번에 했는데 포스팅을 위해 다시 신청했더니만 요런 문자가 날아오네요 ^^;;;;

무료 MMS는 물론이고 추가로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까지 있다고 하는데... 

어떤내용인지 확인해 보려고 했더니 아직 준비가 안되어있네요. 

뭐 위의 사항들 역시 알아두어야 하긴 하겠지만, 체험단에 참여하면서 꼭 알아두셔야할 점이 또 있습니다. 
이번 체험은 오직 MMS 만을 제공합니다. 일부 유료 컨텐츠를 사용할 경우에는 컨텐츠 이용료나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될수 있으니 이점에 유의하세요. 또한, SMS(단문메시지) 나 LMS(장문메시지) 에는 무료건수가 차감되지 않아요. 쉽게 말하자면... 이번 체험에서 받은 무료문자를 사용하려면 사진이나 영상등을 꼭 첨부해야한다는 거죠.

이번 MMS 무료체험단 이벤트는 참가인원의 제한없이 다음달 15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니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후다닭 신청해서 100건의 무료 MMS 혜택을 받아보시는게 어떨까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ms.show.co.kr/event/mmsfreegroup/main.html)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