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입구에 보이는 요트는 서울마리나에 원래 있는 구조물 같긴 한데 묘하게 쉐보레에서 갖다놓은듯한 느낌이 드네요 ^^;;;
앞에서 볼때는 기존의 크루즈와 달라진점을 찾아볼수 없지만 뒤를보면 확 티가나죠?
오늘 크루즈5의 모델은 쉐보레 레이싱팀의 전속 모델인 황미희와 주다하 입니다. (주말에 또 보겠네요? ㅎㅎㅎ)
일단 1.8 가솔린 모델은 핸들이 좀더 가벼워지고 하체가 좀더 부드러워진 느낌입니다. 해치백 트유의 공간활용성과 승차감이 편해졌으면서도 주행 안정성은 떨어지지 않았다는점에서 크루즈보다 더 실용적인 모델이 되었다고 할까요?
해치백이기에 우려되었던 차선변경시 후륜이 불안정한 현상도 거의 찾아볼수 없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보여주고 차선변경을 무리하게 했을때에도 차체자세제어장치가 재빠르게 보정을 해주네요. ESP를 끄고 무리하게 주행하지만 않는다면 위험할 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
디젤 모델은 크루즈 때에도 좋은 평가를 많이 받았는데요. 크루즈5 디젤 역시 그 인기를 그대로 이어받을것 같습니다.
다만 가솔린 모델보다는 급 차선변경시 뒤가 조금 더 흐르는 느낌이 드는데요. 엔진룸이 무거운 만큼 가솔린 같은 밸런스를 유지하기는 힘든가봅니다. 하지만 가솔린에 비교했을때 이야기지 디젤 역시 안전문제로 회두될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
이날 시승행사를 다녀온 후로 몇몇 지인에게 크루즈5 어떤것같냐고 계속 전화가 오는걸로 봐서 크루즈 이상의 인기를 누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부사장들의 '따봉!!!' 이 무안하지 않게 말이죠 ^^
지금 사정상 이날 촬영한 영상이 제 손에 없어서 태백에 다녀온 다음에나 올릴수 있을것 같군요. ㅜㅡ
반응형
'Car &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말기 없이 하이패스 차로로 들어가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9) | 2011.05.31 |
---|---|
크루즈5 런칭시승회 모델컷 - 황미희,주다하 (2) | 2011.05.29 |
빠르게 진보하는 네비게이션, 올래네비 (0) | 2011.05.25 |
현역 프로레이서들의 드라이빙스쿨 - Driving Master Academy (2) | 2011.05.24 |
여기서만은 과속을 자제해주세요~ (6) | 2011.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