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cing Space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4전의 현장!!!(...와 5전 예선소식 살짝?)

by 도시늘보 2011. 10. 9.
반응형
어제 태백 자동차경기장에서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제 4전 경기가 진행됐습니다. (오늘은 5전 경기가 진행중입니다 ^^)
한동안 지난 2,3전에서 살짝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인디고 레이싱팀의 최명길선수의 재도약과 첫랩 1번코너부터 다중추돌사고, 그리고 그 와중에 잠깐 약진을 보였던 채널A 동아일보팀의 조성민선수가 이슈였을까요?
음... 오늘 경기도 진행중이니 하고싶은 얘기만 간단하게 후다닭 쓰고 나가야겠어요 ㅎㅎㅎ

아참... 그리고 인디고 레이싱팀의 모델중 한명이 바뀌었네요. 원래 모델이었던 황가히 씨가 빠지고 이분.... 이름을 못 물어봤네요;;;;
아무튼 먹는건 엄청 잘 먹는거 같은데 심하게 마른 축복받은 체질을 가지고 계시더군요. (저랑 바꿔욧!!!)
자~ 안구정화는 여기까지~

추천한방 살포시 누르고 시작할까요?



현재 종합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인디고 레이싱팀의 오일기 선수는 현재 무관의 챔피언인 셈인데요.

물론 1위도 욕심이 나겠지만 무리한 욕심으로 포인트를 깍는일은 하지 않을것 같군요. 그래도 1위 하는 모습은 한번 보고싶어요 -ㅅ-
(오늘은 2위정도만 하겠다는 의미? ㅎㅎㅎ)

안타깝게도 경기초반 사고폭풍에 휘말려 후미로 밀려났다가 결국 5위라는 결과를 보여줬지만 아직까지도 종합 포인트는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아마도 오늘은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죠?(오늘 예선은 무려 2위!!!)
차량에 이렇게 눈에띄는 데미지를 입고서도 ?따라붙은걸 보면 오일기선수의 이름값은 허세로 올라간게 아니라는거~

개막전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2,3전에서는 살짝 하락세를 보였던 최명길선수. 이번에는 설욕전을 단단히 하려는듯 예선에서 폴 포지션을 낼름 꿰어찼습니다. 1전때의 분위기를 그대로 보는것같아요 ㅎㅎㅎ
결승전에서는 시작부터 압도적인 어택으로 2위와의 배틀조차 허락하지 않은 독주를 보여주며 폴투 피니쉬를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핸디캡 웨이트 때문인지 코리안랩에 들어가긴 했지만 순위가 살짝 처졌네요.

아직 코리안 랩과 결승전이 남아있으니 인디고 레이싱팀의 두 선수가 좋은 성적을 내서 종합 1,2위를 거머쥐는 모습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영원한 우승후보 황진우 선수는 컨디션이 좋지 않은지 예선전을 8위로 마무리 했는데요. 사고에 휘말리고 나서도 4위까지 올라서는 저력을 보여줬습니다. 오늘은 컨디션이 살짝 회복됐는지 코리안 랩에 올라갔네요 ^^

황진우선수의 뒤를 잇는 바보몰(채널A동아일보)팀의 훈남레이서 조성민선수는 지난번 CJ 경기에서 2위 입상의 기세를 그대로 살려 상위권 진입을 노리고 있는데요. 예선에서는 7위로 아쉽게 코리안 랩에 진입을 하지 못했지만 결승전 대형사고때 혼자 쏙~ 빠져나와 2위로 역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무사히 빠져나오지는 못한듯 차량 앞쪽에 살짝 데미지를 입어 경기 후반에는 5위로 밀려나 평정심을 잃은탓인지 한차례 '드리프트' 주행을 보여주고 결국 9위로 밀려났습니다.

처음부터 잡지 못해 아쉬운 장면 ;ㅁ;

경기초반에 있었던 사고로 가장 큰 피해를 본건 아마도 아틀라스BX팀의 조항우 선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조수석 앞바퀴가 로어암 째로 부러지는 데미지로 경기 초반 리타이어.... 그래도 같은팀의 이승진 선수가 2위로 골인해 서운함은 살짝 달랜것 같습니다.

뭔가 부족한듯 싶긴 하지만 지금 코리안 랩이 시작된 관계로 KSF4전 이야기는 시상식 사진을 마지막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헐.... 다음날 또 경기인데 서로 샴페인을 뿌리는.... 세 선수는 오늘 좀 찝찝하겠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