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cing Space

2011 F1 코리아그랑프리 - 서포트레이스 현장 (제네시스 쿠페 클래스 예선결과)

by 도시늘보 2011. 10. 15.
반응형

이번 예선 결과는 제네시스 쿠페 클래스!
늘상 봐오던 정연일,유경욱,아오키 선수가 1~3위에 안보이니 좀 이상하죠? 아오키선수는 이번주에 일본에서 열리는 슈퍼GT에 참가해서 이번 슈퍼레이스에는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같은팀의 박상무 선수가 폴 포지션을 차지했네요(아... 박상무선수는 사진이 없네요 ㅜㅡ)

그리고 지난경기에 2위로 첫 포디움에 오른 바보몰 레이싱팀의 조성민선수 역시 점점 기록을 당기며 예선 2위에 올랐습니다. 1위와 0.4초정도 차이로 결승에서도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우승을 노려볼만하겠습니다.

그리고 3위는 바로 106팀의 류시원 감독님! 이분 역시 지난번에 3위로 포디움에 오르더니 탄력을 받은건가요?
카레이싱에서 신기한것이 한번 포디움에 오르기가 힘들지, 한번 오르고 나면 탄력을 받아서 계속 올라가게 되거든요. 왜그런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
같은팀의 유경욱, 정연일 선수는 이미 종합 1,2 위를 확정지은거나 다름없습니다만... 류시원감독님의 경우는 이번 예선 3위로 포인트를 얻고, 결승에서 1위를 하게되면 안석원 선수를 밀어내고 종합 3위를 차지할수 있어 우승에 대한 욕심이 클거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조바심때문에 경기를 망치게되지는 않을까 조금 걱정되긴 하네요.

아... 그리고 바보몰 레이싱팀의 이문성 감독님도 예선 4위로 좋은 결과를 보여줬는데요. 이번 경기에 깜짝 놀라게 해줄테니 주시하고 있으라던 말이 빈말은 아니었던것 같습니다. ^^

늘상 예선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었던 106팀의 유경욱선수와 정연일 선수는 나란히 최하위를 기록했는데요. 종합순위를 따놔서 마음이 편해져서 그런건가요? 하지만 결승전에서 금방 치고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약속했으니 재미있는 경기를 만들어줄것도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