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의 원메이크 레이스 블랑팡 슈퍼트로페오가 이번 주말.... 정확히는 내일부터 인제에서 열립니다.

그리고..... 지난 경기에 이어 이번에도 EXR team106의 류시원 감독님이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지난버너 처럼 머신트러블로 출발도 못하는 상황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예전 페라리 챌리지 때 처럼 좋은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

 

 

 

 

 

 

세계에서 가장 빠른 -메이크 레이스가 드디어 한국에서 펼쳐진다!

"2013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한국 최초 개최

- 람보르기니 단일 차종 레이스,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인제에서 진행

- 한국인 최초로 정상급 레이서 류시원 선수 출전해 아시아 각국의 레이서들과 승부 펼쳐

 

2013 08 07, 서울최강의 성능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Lamborghini) 스위스의 럭셔리 시계 제조사인 블랑팡(Blacpain) 함께 개최하는 ‘2013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시리즈 번째 라운드가 오는 8 10(), 11() 양일간 강원도 인제 오토피아에서 펼쳐진다.

 

이번 인제 레이스에는 한류스타 류시원이 한국 대표로 출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는 한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레이서로 현재 106’ 프로 레이싱 팀을 총지휘하는 감독 선수다. 람보르기니를 통한 익스트림 드라이빙에 열정을 지닌 류시원은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인도네시아의 랄리 마리나 (Rally Marina Sa) 일본의 미카 카고시마 (Mika Kagoshima)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시리즈 최초의 여성 레이서로 이번 인제 레이스에서 새로이 주목 받고 있다.

 

산과 계곡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인제 스피디움에서 이제 성난 황소들의 새로운 극한 경쟁이 펼쳐진다.4.2km 길이에 고속 코너와 전례 없는 최고의 레이싱 트랙을 갖춘 인제 스피디움은 레이서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경험의 장을 제공해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이버들은 89 금요일, 50분간의 연습 드라이빙을 마치고, 랭킹을 결정 지을 2번의 15분짜리 예선전에 총력을 기울이게 된다. 10 토요일과 11 일요일에는 50분간의 공식 레이스가 펼쳐진다.  인제 레이스 최종 우승자는 일요일 오후에 결정된다.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 총괄 코디네이터 크리스티아노 인베르니 (Cristiano Inverni),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시리즈는 레이서와 참관 모두에게 궁극의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인제 레이스는 레이서들에게 신선한 경쟁 환경을 제공할 아니라, 아시아 전역의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람보르기니에게도 흥미로운 랜드마크가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블랑팡 마케팅 총괄 부사장인 알랭 델라무라즈(Alain Delamuraz) "아시아 시장은 블랑팡과 람보르기니 브랜드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 중에서도 잠재력을 지닌 한국에서 처음으로 레이스를 개최하게 기쁘고, 참가자와 관람객들은 이번 레이스를 통해 다른 관점에서의 블랑팡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있을 이라고 기대했다.

 

참고자료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슈퍼 트로페오(Gallardo Super Trofeo) 소개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메이크 레이싱을 위한 모델,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슈퍼 트로페오는 5.2리터 10기통 엔진이 장착, 사륜구동, 570마력에 540Nm 토크를 발휘하며 차체 중량은 1,300kg으로 경량화를 실현했다. 강력한 머신은 슈퍼카 오너들의 영원한 로망으로 여겨지는 가야르도 라인업 가장 익스트림한 성능을 자랑한다. 2013년형 가야르도 슈퍼 트로페오에는 더욱 원활한 성능과 밸런스 개선을 위해 새로이 설계된 공기역학 키트가 장착되어있다.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소개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는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드림카로 불리는 람보르기니 가야르도(Gallardo) 가장 오랜 전통을 지닌 최고급 워치 메이커, 블랑팡의 만남으로 화제가 단일 차종 경주이다. 지난 2009 유럽에서 최초로 개최된 , 작년 아시아 지역까지 확대되어 매년 열리고 있다.

 

2013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시리즈 스케줄

레이스

기간

지역 비고

1라운드

5 25-26

중국 상하이 국제서킷

2라운드

6 28-30

말레이시아 세팡 서킷 (류시원 선수 출전)

3라운드

8 9-11

한국 인제스피디움 (류시원 선수 출전)

4라운드

9 20-22

일본 후지 서킷

5라운드

10 25-27

중국 상하이 국제서킷

6라운드

11 8-10

마카오

최종결승

11 23 – 24

이태리 로마

 

 

 

 

 

 

 

 

 

 

 

 

 

 

 

 

*제품 문의:  람보르기니서울02-3438-64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