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보증 프로그램은 가장 영리한  - 어쩌면 가장 성공적인 - 경영중 하나이며 최근들어 가장 자극적인 프로그램이었다.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현대는 가파른 소매 점유율 상승을 경험하고있다. 포드와 GM은 이 프로그램에 위기를 느끼고 보증 확대 계획을 서둘러 결정했다.

하지만 현대의 이런 보증 프로그램에 대해 Funny of Die 에서 재미있는 패러디 영상이 올라왔다.
패러디 영상의 전반적인 내용은 "현대는 보증프로그램에 대한 인프라를 제대로 구축해놓지도 않은채 마치 성인사이트 처럼 과대광고를 하고있다. 하지만 당신이 막상 보증을 받으려고 한다면 그 허술한 인프라에 대해 깜짝 놀라게 될 것이다." 라는것.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