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pace

한층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찾아온 LG 홈시어터 '샴페인2'

LG전자가 거실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샴페인2 홈시어터’  (모델명: HT964TZ / HT564DG) 2개 모델을 출시한다.

‘인테리어 아트’ 컨셉으로 제작된 샴페인 2는 샴페인 잔을 닮은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은 샴페인 스피커 밑부분에 레드와 실버 컬러를 삽입해 아름다움을 더했다. 출시되는 제품은 룸시어터 시스템 수요의 증가를 반영한 듯 5.1채널, 2.1채널 두 종류로 출시해 가정의 거실 공간과 규모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시네마 모드, 게임 이퀄라이저, 나이트 모드 등 ‘사운드 디캔팅(Sound Decanting)’이라 불리는 음장모드를 적용했으며 인클로저 모서리를 완곡히 처리해 음의 회절을 최소화했다.

샴페인 2는 SD급 영상을 HD급으로 업스케일링해줘 480p급 해상도로 수록된 DVD를 좀 더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샴페인 2 홈시어터의 가격은 각각 89만9천원과 54만9천원 이다.

 

LG전자 HE 마케팅팀 이우경 상무는“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거실의 인테리어 가치를 높이는 감성 디자인과 최고의 기술이 결함된 제품" 이라고 말하며 “LG전자의 홈씨어터는 향후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기 위한 엔터테인먼트 제품이자 거실의 예술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