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전 미쓰비시 아이미브의 발표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성능은 확인 못했지만 어떻게 생긴녀석인지는 봐야겠죠?


i 를 기반으로 한 롱휠베이스로 실내공간과 트렁크 공간을 확보했네요.

엔진이 없어 뭔가 휑한 본넷 안쪽의 모습입니다. 격벽만 잘 만들어놓으면 또하나의 수납공간으로도 이용이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ㅅ-

트렁크 바닥을 들어보면 이런 게 들어있네요 언뜻 인버터랑 뭔가가 들어있다고 들었는데 기억력이 어류랑 맞먹어서 뭐였는지 잊어버렸네요 ;ㅁ;

후륜 바닥을 보니 구동모터와 트랜스미션, 그리고 검은색 커버로 덮인 베터리가 보이네요.

주유캡이 있는자리에 보이는 충전소켓.... 200v 가정용 전기로는 14시간 완충, 급속충전 시설이 있는곳에서는 30분에 80%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이쁜 아가씨들이 타고있는 실내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심플한도어를 보면 경차 베이스가 맞긴 맞는듯 하네요.













쬐끄만 녀석이 스마트키에 수납공간도 은근히 많습니다. 막상 들어가서 앉아있으니 밖에서 볼때완 달리 꽤나 공간이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맨 아래에 있는 기어박스... 보통 전기차는 PRND 정도가 전부일테지만 Eco 와 B 모드가 있습니다. Eco 모드는 전기사용을 가장 효율적으로 할수있는 모드로 출력을 부드럽게 제어하며 최적의 연비를 낼수있는 모드입니다. B 모드는 엔진브레이크를 걸때 사용하는 모드로 강한 제동력과 함께 회생브레이크를 발생시켜 이를통해 배터리를 충전할수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듯이 앞쪽시트포지션을 넉넉하게 해놓고도 무릎이 앞시트에 안닿네요. 웬만한 형차는 무릎이 닿는 체형이라 이정도 넓이면 평균체형은 더 넉넉하게 앉을수 있을듯 합니다.

제가 찍어온 사진이 좀 허접한 감이 없지않아 있어서 미쓰비시에서 받아온 사진들도 올립니다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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