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919일 상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실시되는 2009 아시아송 페스티벌에 레전드와 어코드, CR-V를 협찬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시아송 페스티벌은 2004년 처음 실시해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아시아 최대의 음악 축제다. 아시아 각 국간 문화교류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2009 아시아송 페스티벌은 ‘한류’ 열풍의 중심으로서, 올해 페스티벌 역시 여느 해 보다 화려한 출연진과 볼거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남녀 아이돌을 대표하는 빅뱅과 슈퍼쥬니어, 소녀시대와 2NE1이 이날 한 자리에서 화려한 무대를 펼치며, 일본과 중국, 홍콩 등 아시아 각지에서 각 국가를 대표하는 최고 스타들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혼다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해외 뮤지션과 스탭들이 사용할 차량으로 레전드와 어코드, CR-V 등 혼다의 대표 차량을 지원할 예정이며, 5,000명 규모의 고객 및 전국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14개 전시장 내방객을 이 날 공연에 초대하는 공동 마케팅 역시 진행할 예정이다. 혼다는 존로드와 조지윈스턴 내한 공연에도 차량 지원을 실시하는 등 문화 행사에 적극적인 차량 협찬을 진행한 바 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아시아 각국을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참가한 아시아 최고의 축제의 장으로, 혼다 역시 아시아 전역의 두터운 고객 층을 기반으로 아시아 대표 자동차 브랜드로서 입지를 갖추고 있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추후에도 혼다는 적극적으로 문화 행사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 중에는 기부금 행사가 펼쳐지며, 본 행사의 공동주최인 서울특별시와 국제문화산업교류재단은 기부금 총액을 국내 대표7NGO단체에 기부, 세계 결식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Recent posts